새로운 알림이 있습니다.
모두 지우기

레진 타이머

활성화

최근 조회한 문서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최근 방문 게시판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종류
장병기
등급
★★★★
설명
아란나라의 이야기에서 획득한 무기. 거대한 화살의 형태를 지니고 있으며 창으로 사용할 수 있다
초기 공격력
44
추가 능력치
원소 마스터리
무기 스킬
깊은 숲속 달 그림자

연소, 활성, 촉진, 발산, 개화, 만개 혹은 발화 발동 후, 캐릭터 주변에 최대 10초 동안 존재하는 「소생의 잎사귀」가 생성된다. 소생의 잎사귀를 습득한 캐릭터는 공격력이 16% 증가한다. 지속 시간: 12초. 해당 방식으로 20초마다 소생의 잎사귀를 최대 1개 생성한다.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발동된다
획득처
단조
1. 단계별 능력치
편집
단계기초 공격력[1, 기준]원소 마스터리
기초 스탯4424

Lv.20

돌파

14442

Lv.40

돌파

25262

Lv.50

돌파

31972

Lv.60

돌파

38781

Lv.70

돌파

45591

Lv.80

돌파

523101
Lv.90565110
2. 재련 단계별 스킬
편집

재련 단계무기 스킬
1연소, 활성, 촉진, 발산, 개화, 만개 혹은 발화 발동 후, 캐릭터 주변에 최대 10초 동안 존재하는 「소생의 잎사귀」가 생성된다. 소생의 잎사귀를 습득한 캐릭터는 공격력이 16% 증가한다. 지속 시간: 12초. 해당 방식으로 20초마다 소생의 잎사귀를 최대 1개 생성한다.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발동된다
2연소, 활성, 촉진, 발산, 개화, 만개 혹은 발화 발동 후, 캐릭터 주변에 최대 10초 동안 존재하는 「소생의 잎사귀」가 생성된다. 소생의 잎사귀를 습득한 캐릭터는 공격력이 20% 증가한다. 지속 시간: 12초. 해당 방식으로 20초마다 소생의 잎사귀를 최대 1개 생성한다.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발동된다
3연소, 활성, 촉진, 발산, 개화, 만개 혹은 발화 발동 후, 캐릭터 주변에 최대 10초 동안 존재하는 「소생의 잎사귀」가 생성된다. 소생의 잎사귀를 습득한 캐릭터는 공격력이 24% 증가한다. 지속 시간: 12초. 해당 방식으로 20초마다 소생의 잎사귀를 최대 1개 생성한다.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발동된다
4연소, 활성, 촉진, 발산, 개화, 만개 혹은 발화 발동 후, 캐릭터 주변에 최대 10초 동안 존재하는 「소생의 잎사귀」가 생성된다. 소생의 잎사귀를 습득한 캐릭터는 공격력이 28% 증가한다. 지속 시간: 12초. 해당 방식으로 20초마다 소생의 잎사귀를 최대 1개 생성한다.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발동된다
5연소, 활성, 촉진, 발산, 개화, 만개 혹은 발화 발동 후, 캐릭터 주변에 최대 10초 동안 존재하는 「소생의 잎사귀」가 생성된다. 소생의 잎사귀를 습득한 캐릭터는 공격력이 32% 증가한다. 지속 시간: 12초. 해당 방식으로 20초마다 소생의 잎사귀를 최대 1개 생성한다.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발동된다
3. 단계별 외형
편집
구분기본 외형2차 외형[2]
아이콘

무기 외형
5. 권장 캐릭터
편집

6. 획득 방법
편집

6.1. 레시피 획득
편집

월드:숲의 책 완료 후 바나라나 NPC "아란비나이"(위치)에게 당신과 아란나라에 대한 이야기 로 교환

6.2. 무기 단조
편집

하단의 재료들을 이용하여 해당 무기를 만들어낼 수 있다. 가공시간은 1개당 10초이다.

재료명

개수

중앙 대륙의 장병기 원형

1개

수정덩이

50개

백철

50개

7. 스토리
편집

「이 이야기는 달빛에 이끌린 모든 아이들에 대한 거야…」

하나뿐인 달을 바라보며 아이들은 때때로 마지막 숲의 왕이 죽음을 맞이할 때처럼 슬퍼하곤 해.
또 어떤 전설에서는 달이 뜬 밤, 숲의 왕이 남긴 발자국에 고인 물을 마시면 왕의 근신이 될 수 있다고 했지.

이게 달에 관한 이야기야. 아주아주 오래된 꿈에서 들은 얘기지, 이 꿈은 달 연꽃 안에 숨겨져 있어.
아란무후쿤다가 석류에서 탄생하기도 훨씬 전인 아주 먼 옛날, 아름답고 위대한 종족이 너희들의 선조와 함께 했던 시대에…
세 자매가 살았어. 이 셋은 매일 밤 진주색 궁전을 떠나 사막을 거닐었지. 달 연꽃이 그녀들의 발치에서 피어났어.

……
결국 두 개의 달은 먼지가 되어 흔적도 없이 사라졌어. 자매 중 막내는 너무 슬픈 나머지 다시는 궁전 밖으로 나오지 않게 됐지.
오랜 시간이 흐른 후, 달의 먼지가 대지에 내려앉았어. 초목의 신이 사막에 숲을 내린 후의 일이었지.
달빛의 먼지가 내려앉은 곳에선 달 연꽃이 피어났어. 그 먼지를 들이마신 아이들의 마음속에도 진주 같은 달이 존재하게 되었지.
이게 바로 아이들이 달에 홀리는 원인이자 달 연꽃이 밤에만 피는 이유야. 달빛이 늘 아이들을 사랑하는 이유이기도 하고.
왜냐하면 서로를 비추는 세 자매는 다시 만날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거든.

이야기를 마친 뒤, 그 달 연꽃은 시들어버렸어. 그녀는 사막이 숲으로 변하고, 위대한 종족이 힘을 잃기를 오랫동안 기다렸어.
그러다가 우리가 이 땅에 나타났어. 그녀는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자신과 대화할 수 있는 이를 만나게 된 거지. 그녀의 앞에 모습을 드러낸 아란나라가 이 이야기를 나에게 전해줬어.
후에 그 아란나라는 아주 많은 기억들을 잃고 또 잃었어. 그러다가 바나라나가 멸망했고, 우린 꿈을 꾸게 됐지.
그래도 상관없어. 달의 이야기가 우리와 너희 마음속에서 진주처럼 밝은 달로 자라날 테니까.

달에 이끌린 아이들은 달을 볼 때 눈물을 흘리곤 해. 달이 부드러운 모래가 되어 눈에 들어갔기 때문이지.
수많은 이야기 속에서 헛되이 흘리는 눈물은 단 한 방울도 없어

[1, 기준] 해당 레벨 돌파 직후 능력치로 표기하였음.

[2] 2단계 돌파 후 외형이 변경됩니다.

한줄팁. 명령어로 되어있는 부분은 대부분 문서 속성 - 게임 정보 수정 탭에서 편집하실 수 있습니다.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

새 미디어 추가
새 리마인드 추가
리마인트 타이틀 앞에 "@"를 붙이면 그룹명 표기하며, "#"를 붙이면 설명 문단으로 표기합니다.
[#NAME]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해당 문서 제목으로 치환됩니다. (예: [#NAME] 공략 = 문서이름 공략)
선택한 문단 종류는 기본값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편집 가이드라인

    가이드라인을 출력합니다.

    편집 완료
    작성 취소

    편집 요약

    작성 완료 버튼을 누를시 기여 내용은 문서 하단에 표기된 라이선스를 따라가며 저작자 표기는 하이퍼링크/URL을 이용하여
    저작자 표기를 하는것에 동의합니다. 이 동의사항은 편집을 완료를 진행하였을시 철회할 수 없습니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GAMEDOT은 모든 사용자가 편집에 참여할 수 있으며, 편집에 참여할 시 라이선스에 동의하는 것으로 판단합니다.

    자료 이름을 여기에 표기
    파일 게시자: 너나우리 / 5분 전 / 댓글: 0 / 신고
    닫기
    의견 목록

    댓글 작성

    댓글 작성

    chun39

    동일하게 원하는게 안나오는 정확성ㅠㅠ
    2021.03.10 / 삭제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text.

    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목차 및 추가정보
    문서 편집 도구함
    편집 완료
    작성 취소
    명령어 추가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