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알림이 있습니다.
모두 지우기

레진 타이머

활성화

최근 조회한 문서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최근 방문 게시판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1. 공통
편집
이름획득처세트 옵션

검투사의 피날레

우두머리 몬스터 토벌

주간 보스 토벌

2세트 옵션
공격력 +18%

4세트 옵션
해당 성유물 세트를 장착한 캐릭터가 한손검, 양손검, 장병기를 사용 시 캐릭터의 일반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35% 증가한다.

대지를 유랑하는 악단

2세트 옵션
원소 마스터리 +80pt

4세트 옵션
해당 성유물 세트를 장착한 캐릭터가 법구 또는 활을 사용시 캐릭터의 강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35% 증가한다.
2. 비경
편집
이름획득처세트 옵션

뇌명을 평정한 존자

한 여름의 정원2세트 옵션
번개 원소 내성 +40%

4세트 옵션
번개원소의 영향을 받은 적에게 가하는 피해가 35% 증가한다.

번개 같은 분노

2세트 옵션
번개 원소 피해 15%

4세트 옵션
과부하, 감전, 초전도, 만개 반응이 부는 피해가 40% 증가하고 촉진 반응이 주는 피해가 20% 증가한다. 위와 같은 원소 반응 발동 또는 활성화 반응 발동 시, 원소스킬의 재사용 시간이 1초 줄어든다.
해당 효과는 0.8초마다 1번 발동한다.

청록색 그림자

각인의 골짜기2세트 옵션
바람 원소 피해 +15%

4세트 옵션
확산 반응이 가하는 피해가 60% 증가한다. 확산되는 원소 타입에 따라 피해 범위 내 적의 해당 원소의 내성이 40% 감소한다.지속시간: 10초

사랑받는 소녀

2세트 옵션
캐릭터가 주는 치유효과 +15%

4세트 옵션
원소 전투 스킬 또는 원소 폭발 발동 후 10초 동안 파티 내 모든 캐릭터가 받는 치유효과가 20% 증가한다.

불 위를 걷는 현인

무망 인구 밀궁2세트 옵션
불 원소 내성 + 40%

4세트 옵션
불 원소의 영향을 받은 적에게 가하는 피해가 35% 증가한다.

불타오르는 화염의 마녀

2세트 옵션
불 원소 피해 +15%

4세트 옵션
과부화, 연소, 발화 반응으로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 증가하고 증발, 융해 반응의 보너스 계수가 15% 증가한다. 원소 전투 스킬 발동 후 10초 동안 2세트의 효과가 50% 증가한다.
최대 중첩수: 3회

옛 왕실의 의식

화지 산굴2세트 옵션
원소폭발로 가하는 피해가 20% 증가한다.

4세트 옵션
원소폭발 발동 후 파티 내 모든 캐릭터의 공격력이 20% 증가한다. 지속시간: 12초. 해당 효과는 중첩되지 않는다.

피에 물든 기사도

2세트 옵션
가하는 물리 피해가 25% 증가한다

4세트 옵션
적을 처치한 후 10초 동안 강공격 사용 시 스태미나를 소모하지 않고 강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50% 증가한다

유구한 반암

하늘을 찌르는 땅2세트 옵션
바위 원소 피해 보너스를 15% 획득한다.

4세트 옵션
바위 원소 반응으로 만들어진 결정을 획득 시 파티 내 모든 캐릭터는 해당 원소 피해 보너스를 35% 획득한다. 지속시간: 10초.
이러한 효과로 1가지의 원소 피해 보너스만 획득할 수 있다.

날아오르는 유성

2세트 옵션
보호막 강화 효과가 35% 상승한다.

4세트 옵션
보호막이 존재 시 추가로 일반 공격과 강공격 보너스를 40% 획득한다.

얼음바람 속에서 길잃은 용사

빈다그니르의 정상2세트 옵션
얼음 원소 피해 보너스 +15%

4세트 옵션
얼음 원소의 영향을 받은 적을 공격 시 치명타 확률이 20% 증가한다. 만약 적이 빙결 상태라면 치명타 확률이 추가로 20% 증가한다.

몰락한 마음

2세트 옵션
물 원소 피해+15%

4세트 옵션
원소전투 스킬 발동 후 15초 동안 일반 공격과 강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견고한 천암

산등성이의 파수꾼2세트 옵션
HP 20% 증가.

4세트 옵션
원소전투 스킬로 적 명중 시 파티 내 주변 모든 캐릭터의 공격력이 20% 증가하고 보호막 강화 효과가 30% 증가한다. 지속 시간 3초. 해당 효과는 0.5초마다 최대 1번 발동한다. 해당 성유물을 장착한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해당 효과가 발동된다.

창백의 화염

2세트 옵션
가하는 물리 피해가 25% 증가한다.

4세트 옵션
원소전투 스킬로 적 명중 시 공격력이 9% 증가한다. 지속 시간: 7초, 최대 중첩 수 : 2회. 해당 효과는 0.3초마다 1번 발동한다. 최대 중첩 시 2세트 효과가 100% 상승한다.

절연의 기치

단풍의 정원2세트
원소 충전 효율+20%

4세트
원소 폭발로 가하는 피해가 원소 충전 효율의 25%만큼 증가한다.
해당 방식으로 최대 75%까지 증가할 수 있다.

추억의 시메나와

2세트
공격력+18%

4세트
원소 전투 스킬 발동 후, 캐릭터의 원소 에너지가 15pt와 같거나 높을 경우, 15pt의 원소 에너지를 잃는다.
그 후 10초 동안 일반 공격, 강공격, 낙하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50% 증가한다.

풍요로운 꿈의 껍데기

깊이 잠든 정원2세트
방어력 +30%.

4세트
해당 성유물 세트를 장착한 캐릭터는 아래 상황에서 「문답」 효과를 얻는다.
: 필드 위에 바위 원소 공격으로 적 명중 시 1스택 획득, 0.3초마다 최대 1회 발동된다. 대기 상태일 때 3초마다 1스택 획득. 문답 효과는 최대 4스택까지 중첩 가능하고, 스택 당 5%의 방어력과 6%의 바위 원소 피해 보너스를 제공한다.
6초마다 문답 효과를 획득하지 못할 경우, 1스택이 차감된다

바다에 물든 거대 조개

2세트
치유 보너스 +15%

4세트
해당 성유물 세트를 장착한 캐릭터가 파티 내 캐릭터를 치유하면, 3초간 지속되는 바다에 물든 거품을 생성해 치유한 HP의 회복량을 기록한다(초과된 수치 포함). 지속 시간 종료 후 바다에 물든 거품이 폭발해 주변의 적에게 누적 회복량의 9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해당 피해를 계산 방식은 감전, 초전도 등 원소 반응의 방식과 같지만, 원소 마스터리, 레벨 또는 반응 피해 보너스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3.5초마다 최대 1개의 바다에 물든 거품이 생성되며, 바다에 물든 거품은 초과한 부분의 치유량을 포함해 최대 30,000pt의 회복량을 기록할 수 있다. 자신의 파티에 바다에 물든 거품은 동시에 1개만 존재할 수 있다.
해당 성유물 세트를 장착한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해당 효과가 발동한다

진사 왕생록

암중 협곡2세트
공격력+18%

4세트
원소폭발 시전 후 16초 동안 「숨겨진 빛」 효과가 생성되고, 공격력이 8% 증가한다. 캐릭터 HP가 감소할 때 공격력이 10% 더 증가한다. 이러한 방식으로 최대 4회 증가할 수 있으며, 0.8초마다 1회 발동한다. 「숨겨진 빛」 효과는 캐릭터 퇴장 시 사라진다. 지속 시간 동안 다시 원소폭발 발동 시 기존의 「숨겨진 빛」이 사라진다

제사의 여운

2세트
공격력+18%

4세트
일반 공격으로 적 명중 시 36%의 확률로 「유곡의 축사」를 발동한다. 「유곡의 축사」: 일반 공격의 피해가 공격력의 70%만큼 증가한다. 해당 효과는 일반 공격으로 피해를 가한 다음 0.05초 후에 사라진다. 일반 공격으로 「유곡의 축사」가 발동되지 않을 때, 다음 공격에서 발동될 확률이 20% 증가한다. 0.2초 내 최대 1회 발동 여부를 판정한다.

숲의 기억

연각의 탑2세트
: 풀 원소 피해 보너스+15%

4세트
: 원소전투 스킬 또는 원소폭발 공격에 명중된 적은 풀 원소 내성이 30% 감소한다. 지속 시간: 8초. 장착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해당 효과는 발동한다.

도금된 꿈

2세트
: 원소 마스터리+80pt

4세트
: 원소 반응 발동 후 8초 동안 파티 내 다른 캐릭터의 원소 유형에 따라 장착 캐릭터가 강화 효과를 받는다: 파티 내 캐릭터와 동일한 원소 타입의 캐릭터가 1명 존재할 때마다 공격력이 14% 증가한다. 파티 내 장착 캐릭터와 다른 원소 타입의 캐릭터가 1명 존재할 때마다 원소 마스터리가 50pt 증가한다. 해당 효과는 각각 최대 3명의 캐릭터까지 계산한다. 해당 효과는 8초마다 최대 1회 발동된다. 장착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해당 효과는 발동된다

모래 위 누각의 역사

적금색 폐허2세트 옵션
바람 원소 피해 보너스+15%

4세트 옵션
강공격이 적을 명중 후, 해당 캐릭터의 일반 공격 속도가 10% 증가하고 일반 공격, 강공격, 낙하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40% 증가한다. 지속 시간: 15초

잃어버린 낙원의 꽃

2세트 옵션
원소 마스터리+80pt

4세트 옵션
장착 캐릭터가 개화, 만개, 발화 반응으로 가하는 피해가 40% 증가한다. 또한 장착 캐릭터가 개화, 만개, 발화 발동 후, 상술한 보너스 효과가 25% 증가한다. 지속 시간: 10초, 최대 중첩 수: 4회.
해당 효과는 1초마다 최대 1회 발동되며, 장착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발동된다

님프의 꿈

쇳물 요새2세트 옵션
물 원소 피해 보너스+15%

4세트 옵션
일반 공격, 강공격, 낙하 공격, 원소전투 스킬 또는 원소폭발이 적에게 명중한 후, 8초 동안 지속되는 「거울 속 님프」 효과가 1스택 생성된다. 「거울 속 님프」 효과가 1/2/3스택 이상일 시, 공격력이 7%/16%/25% 증가하고 물 원소 피해 보너스가 4%/9%/15% 증가한다. 일반 공격, 강공격, 낙하 공격, 원소전투 스킬 또는 원소폭발이 생성한 「거울 속 님프」는 각각 독립적으로 존재한다

감로빛 꽃바다

2세트 옵션
HP+20%

4세트 옵션
원소전투 스킬 및 원소폭발로 가하는 피해가 10% 증가한다. 장착 캐릭터가 피해를 입은 후 5초 동안 해당 피해 증가 효과가 80% 증가한다. 최대 중첩수: 5스택. 스택마다 지속 시간은 독립적으로 계산한다. 해당 효과는 장착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발동된다

황금 극단

죄업의 종말2세트
원소전투 스킬로 주는 피해+20%

4세트
원소전투 스킬로 주는 피해가 25% 증가한다. 또한 대기 상태 시 원소전투 스킬로 주는 피해가 추가로 25% 증가하며, 해당 효과는 등장 후 2초가 지나면 사라진다.

그림자 사냥꾼

2세트
일반 공격과 강공격으로 주는 피해+15%

4세트
현재 HP가 증가 또는 감소 시, 치명타 확률이 12% 증가한다. 지속 시간: 5초, 최대 중첩수: 3회

지난날의 노래

폭포 옆의 도시2세트
치유 보너스+15%

4세트
장착 캐릭터가 파티 내 캐릭터 치유 시 6초 동안 지속되는 갈망 효과를 생성해 치유한 HP 회복량(초과치 포함)을 기록한다. 지속 시간 종료 시 갈망 효과는 「그때의 파도」 효과로 전환되어 아래 효과를 얻는다: 파티 내 자신의 현재 필드 위 캐릭터의 일반 공격, 강공격, 낙하 공격, 원소전투 스킬, 원소폭발이 적에게 명중 시 갈망 효과가 기록한 회복량의 8%에 기반해 주는 피해가 증가한다. 「그때의 파도」는 5회 발동 또는 10초 후 사라진다. 한 번의 갈망 효과는 회복량을 최대 15,000pt 기록하며 동시에 최대 1개만 존재할 수 있으나, 여러 장착 캐릭터가 생성한 회복량을 기록할 수 있다. 장착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해당 효과는 발동된다

메아리숲의 야화

2세트
공격력+18%

4세트
원소전투 스킬 발동 후 10초 동안 바위 원소 피해 보너스가 20% 증가한다. 만약 결정 반응으로 생성된 보호막의 보호를 받고 있으면 상술한 효과가 150% 증가한다. 결정 보호막의 보호를 잃으면 추가로 증가한 효과는 1초 후에 사라진다

 

 

한줄팁. 명령어로 되어있는 부분은 대부분 문서 속성 - 게임 정보 수정 탭에서 편집하실 수 있습니다.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

새 미디어 추가
새 리마인드 추가
리마인트 타이틀 앞에 "@"를 붙이면 그룹명 표기하며, "#"를 붙이면 설명 문단으로 표기합니다.
[#NAME]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해당 문서 제목으로 치환됩니다. (예: [#NAME] 공략 = 문서이름 공략)
선택한 문단 종류는 기본값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편집 가이드라인

    가이드라인을 출력합니다.

    편집 완료
    작성 취소

    편집 요약

    작성 완료 버튼을 누를시 기여 내용은 문서 하단에 표기된 라이선스를 따라가며 저작자 표기는 하이퍼링크/URL을 이용하여
    저작자 표기를 하는것에 동의합니다. 이 동의사항은 편집을 완료를 진행하였을시 철회할 수 없습니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GAMEDOT은 모든 사용자가 편집에 참여할 수 있으며, 편집에 참여할 시 라이선스에 동의하는 것으로 판단합니다.

    자료 이름을 여기에 표기
    파일 게시자: 너나우리 / 5분 전 / 댓글: 0 / 신고
    닫기
    의견 목록

    댓글 작성

    댓글 작성

    chun39

    동일하게 원하는게 안나오는 정확성ㅠㅠ
    2021.03.10 / 삭제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text.

    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목차 및 추가정보
    문서 편집 도구함
    편집 완료
    작성 취소
    명령어 추가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