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알림이 있습니다.
모두 지우기

레진 타이머

활성화

최근 조회한 문서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최근 방문 게시판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종류
등급
★★★★
설명
아란나라의 이야기에서 획득한 무기. 활의 형태를 지니고 있으며 숲속의 적을 쏘아 떨어뜨릴 수 있다
초기 공격력
41
추가 능력치
공격력
무기 스킬
미궁의 왕의 가르침

원소전투 스킬 또는 원소폭발 발동 시 「숲의 가르침」 효과를 획득하고 원소 마스터리가 60pt 증가한다. 지속 시간: 12초. 해당 효과는 캐릭터 교체 시 사라진다. 숲의 가르침의 지속 시간이 종료되거나 효과가 사라지면 주변의 적 1명에게 공격력 100%의 피해를 준다. 숲의 가르침은 20초마다 최대 1회 발동된다
획득처
단조
1. 단계별 능력치
편집
단계기초 공격력[1, 기준]공격력
기초 스탯4112.0%

Lv.20

돌파

12521.2%

Lv.40

돌파

21030.9%

Lv.50

돌파

26435.8%

Lv.60

돌파

31940.6%

Lv.70

돌파

37345.4%

Lv.80

돌파

42750.2%
Lv.9045455.1%
2. 재련 단계별 스킬
편집

재련 단계무기 스킬
1원소전투 스킬 또는 원소폭발 발동 시 「숲의 가르침」 효과를 획득하고 원소 마스터리가 60pt 증가한다. 지속 시간: 12초. 해당 효과는 캐릭터 교체 시 사라진다. 숲의 가르침의 지속 시간이 종료되거나 효과가 사라지면 주변의 적 1명에게 공격력 100%의 피해를 준다. 숲의 가르침은 20초마다 최대 1회 발동된다
2원소전투 스킬 또는 원소폭발 발동 시 「숲의 가르침」 효과를 획득하고 원소 마스터리가 80pt 증가한다. 지속 시간: 12초. 해당 효과는 캐릭터 교체 시 사라진다. 숲의 가르침의 지속 시간이 종료되거나 효과가 사라지면 주변의 적 1명에게 공격력 120%의 피해를 준다. 숲의 가르침은 20초마다 최대 1회 발동된다
3원소전투 스킬 또는 원소폭발 발동 시 「숲의 가르침」 효과를 획득하고 원소 마스터리가 100pt 증가한다. 지속 시간: 12초. 해당 효과는 캐릭터 교체 시 사라진다. 숲의 가르침의 지속 시간이 종료되거나 효과가 사라지면 주변의 적 1명에게 공격력 140%의 피해를 준다. 숲의 가르침은 20초마다 최대 1회 발동된다
4원소전투 스킬 또는 원소폭발 발동 시 「숲의 가르침」 효과를 획득하고 원소 마스터리가 120pt 증가한다. 지속 시간: 12초. 해당 효과는 캐릭터 교체 시 사라진다. 숲의 가르침의 지속 시간이 종료되거나 효과가 사라지면 주변의 적 1명에게 공격력 160%의 피해를 준다. 숲의 가르침은 20초마다 최대 1회 발동된다
5원소전투 스킬 또는 원소폭발 발동 시 「숲의 가르침」 효과를 획득하고 원소 마스터리가 140pt 증가한다. 지속 시간: 12초. 해당 효과는 캐릭터 교체 시 사라진다. 숲의 가르침의 지속 시간이 종료되거나 효과가 사라지면 주변의 적 1명에게 공격력 180%의 피해를 준다. 숲의 가르침은 20초마다 최대 1회 발동된다
3. 단계별 외형
편집
구분기본 외형2차 외형[2]
아이콘

무기 외형
5. 권장 캐릭터
편집
6. 획득 방법
편집

6.1. 레시피 획득
편집

월드:숲의 책 완료 후 바나라나 NPC "아란비나이"(위치)에게 당신과 아란나라에 대한 이야기 로 교환

6.2. 무기 단조
편집

하단의 재료들을 이용하여 해당 무기를 만들어낼 수 있다. 가공시간은 1개당 10초이다.

재료명

개수

중앙 대륙의 활 원형

1개

수정덩이

50개

백철

50개

7. 스토리
편집

「옛날 옛적, 시나몬이라는 공주가 있었어…」
「…결국 공주는 호랑이와 함께 궁전에서 아주 멀리 떠나버렸지.」

하지만 그 이야기는 너희들의 것이야. 너희의 이야기 속에선 모든 단어에 의미가 있겠지.
너희들의 이야기에서 「궁전」은 시나몬의 인간다운 삶을 구성하는 전부와도 같은 곳이라는 걸 알고 있어.
혈연으로 맺어진 사람, 거대한 집, 상식과 도리. 그리고 왕은 달빛처럼 그녀의 마음속에 숨어있는 염원이었어.
하지만 우리에게 있어 궁전은 궁전일 뿐이고 시나몬은 시나몬, 숲의 왕은 숲의 왕인 것처럼 달빛은 달빛일 뿐이야.

내가 들은 이야기는 시나몬의 이야기와는 전혀 달라.
한 아이가 숲에서 길을 잃었어. 아이는 숲의 왕이 남긴 발자취를 따라 호랑이 화원으로 향했지.
「어흥, 무릇 짐승과 날짐승이라면 내 뱃속을 거쳐 대지로 돌아가지.」
「난 숲의 왕이다. 수많은 생명을 살생했고, 또 수많은 생명을 지켜냈지. 하지만 너같이 작은 인간은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다.」
호랑이는 이렇게 말했어. 물론, 아이도 그때는 아직 너희들의 언어를 잊지 않았으니, 왕이 하는 말도 당연히 알아들을 수 없었지.

「어흥」, 아이가 왕의 울음소리를 따라했어.

숲의 왕은 오히려 흥미를 느꼈어. 너희의 일족은 숲의 왕이 입만 열면 보통 나무로 된 집 안으로 도망치곤 했으니까.
짐승들은 바닥에 납작 엎드린 채 꼼짝도 하지 못했고, 날짐승들은 멀리 날아가기 바빴어. 긴 머리깃을 가진 거대한 고양이마저 숲에 숨어버렸지.
「어흥, 버릇없는 녀석이군. 좋다, 그렇다면 내가 직접 숲의 법칙과 언어를 가르쳐주도록 하지.」
「이제부터 넌 내 근신이다. 숲의 궁전은 늘 너에게 열려있을 것이며, 숲의 짐승들도 더 이상 널 해치지 못할 것이다.」

「이 세계는 숲의 꿈일 뿐이라는 걸 기억해라. 언젠간 넌 현실에서 깨어나 끝없는 사냥터에 도착할 것이다.」
「우리의 사냥감이 향하는 곳에 우리도 언젠가 가게 되겠지. 그것만은 절대로 잊지 마라.」


숲의 왕이 나이가 들어 세상을 떠나면 새로운 왕이 그를 대체하지. 너희, 우리, 그리고 숲의 모든 생명도 마찬가지야.
근신은 왕과 함께 늙어가기 전에, 그녀처럼 길을 잃었지만 낙엽 하나 밟지 않고 궁전에 들어온 아이를 만났어.
근신은 모든 걸 그녀에게 가르쳐줬어, 이 이야기가 나에게 전해진 것처럼. 그리고 그 아이도 그다음 아이에게 똑같이 가르쳤지.
어떤 아이는 숲의 수호자가 되어 숲의 언어와 왕국 수호의 사명을 더 많은 사람에게 전했어.
어떤 아이는 다른 사람의 끔찍한 고통을 목격하게 된 후, 삶의 끝에 있는 사냥터와 작별하고 맹수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하는 사냥꾼이 됐어

[1, 기준] 해당 레벨 돌파 직후 능력치로 표기하였음.

[2] 2단계 돌파 후 외형이 변경됩니다.

한줄팁. 명령어로 되어있는 부분은 대부분 문서 속성 - 게임 정보 수정 탭에서 편집하실 수 있습니다.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

새 미디어 추가
새 리마인드 추가
리마인트 타이틀 앞에 "@"를 붙이면 그룹명 표기하며, "#"를 붙이면 설명 문단으로 표기합니다.
[#NAME]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해당 문서 제목으로 치환됩니다. (예: [#NAME] 공략 = 문서이름 공략)
선택한 문단 종류는 기본값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편집 가이드라인

    가이드라인을 출력합니다.

    편집 완료
    작성 취소

    편집 요약

    작성 완료 버튼을 누를시 기여 내용은 문서 하단에 표기된 라이선스를 따라가며 저작자 표기는 하이퍼링크/URL을 이용하여
    저작자 표기를 하는것에 동의합니다. 이 동의사항은 편집을 완료를 진행하였을시 철회할 수 없습니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GAMEDOT은 모든 사용자가 편집에 참여할 수 있으며, 편집에 참여할 시 라이선스에 동의하는 것으로 판단합니다.

    자료 이름을 여기에 표기
    파일 게시자: 너나우리 / 5분 전 / 댓글: 0 / 신고
    닫기
    의견 목록

    댓글 작성

    댓글 작성

    chun39

    동일하게 원하는게 안나오는 정확성ㅠㅠ
    2021.03.10 / 삭제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text.

    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목차 및 추가정보
    문서 편집 도구함
    편집 완료
    작성 취소
    명령어 추가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