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알림이 있습니다.
모두 지우기

레진 타이머

활성화

최근 조회한 문서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최근 방문 게시판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종류
법구
등급
★★★★★
설명
짙푸른 사파이어와 순은으로 만든 종. 그 소리는 맑고 아득하다.
초기 공격력
48
추가 능력치
치명타 피해
무기 스킬
파묻힌 사파이어의 눈물

일반 공격 속도가 10% 증가한다. 원소전투 스킬 발동 후 14초 동안 1초마다 일반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4.8% 증가한다. 일반 공격이 적을 명중한 후, 일반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9.6% 증가한다. 해당 효과는 0.3초마다 최대 1회 발동된다. 지속 시간 동안 일반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는 해당 효과로 최대 48%까지 증가한다. 효과는 캐릭터 퇴장 시 사라지며, 원소전투 스킬을 다시 발동하면 기존 효과는 사라진다
획득처
1. 단계별 능력치
편집
단계기초 공격력[1, 기준]치명타 피해
기초 스탯489.6%

Lv.20

돌파

16417.0%

Lv.40

돌파

29224.7%

Lv.50

돌파

37328.6%

Lv.60

돌파

45532.5%

Lv.70

돌파

53736.3%

Lv.80

돌파

62140.2%
Lv.9067444.1%
2. 재련 단계별 스킬
편집

재련 단계무기 스킬
1일반 공격 속도가 10% 증가한다. 원소전투 스킬 발동 후 14초 동안 1초마다 일반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4.8% 증가한다. 일반 공격이 적을 명중한 후, 일반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9.6% 증가한다. 해당 효과는 0.3초마다 최대 1회 발동된다. 지속 시간 동안 일반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는 해당 효과로 최대 48%까지 증가한다. 효과는 캐릭터 퇴장 시 사라지며, 원소전투 스킬을 다시 발동하면 기존 효과는 사라진다
2일반 공격 속도가 12.5% 증가한다. 원소전투 스킬 발동 후 14초 동안 1초마다 일반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6% 증가한다. 일반 공격이 적을 명중한 후, 일반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12% 증가한다. 해당 효과는 0.3초마다 최대 1회 발동된다. 지속 시간 동안 일반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는 해당 효과로 최대 60%까지 증가한다. 효과는 캐릭터 퇴장 시 사라지며, 원소전투 스킬을 다시 발동하면 기존 효과는 사라진다
3일반 공격 속도가 15% 증가한다. 원소전투 스킬 발동 후 14초 동안 1초마다 일반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7.2% 증가한다. 일반 공격이 적을 명중한 후, 일반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14.4% 증가한다. 해당 효과는 0.3초마다 최대 1회 발동된다. 지속 시간 동안 일반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는 해당 효과로 최대 72%까지 증가한다. 효과는 캐릭터 퇴장 시 사라지며, 원소전투 스킬을 다시 발동하면 기존 효과는 사라진다
4일반 공격 속도가 17.5% 증가한다. 원소전투 스킬 발동 후 14초 동안 1초마다 일반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8.4% 증가한다. 일반 공격이 적을 명중한 후, 일반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16.8% 증가한다. 해당 효과는 0.3초마다 최대 1회 발동된다. 지속 시간 동안 일반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는 해당 효과로 최대 84%까지 증가한다. 효과는 캐릭터 퇴장 시 사라지며, 원소전투 스킬을 다시 발동하면 기존 효과는 사라진다
5일반 공격 속도가 20% 증가한다. 원소전투 스킬 발동 후 14초 동안 1초마다 일반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9.6% 증가한다. 일반 공격이 적을 명중한 후, 일반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19.2% 증가한다. 해당 효과는 0.3초마다 최대 1회 발동된다. 지속 시간 동안 일반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는 해당 효과로 최대 96%까지 증가한다. 효과는 캐릭터 퇴장 시 사라지며, 원소전투 스킬을 다시 발동하면 기존 효과는 사라진다
3. 단계별 외형
편집
구분기본 외형2차 외형[2]
아이콘

무기 외형
5. 권장 캐릭터
편집

6. 획득 방법
편집

6.1. 기원 획득
편집
  • 신의 주조: 39기 한정 픽업
7. 스토리
편집

한때 은처럼 빛나는 모래 언덕을 거닐며, 맑은 달의 세 자매와 춤을 추었다.
한때 그림자가 드리운 대지와 그리고 피와 눈물이 고인 샘의 텃밭에서 뛰어다녔다….
꽃의 여왕의 비통함으로 인해, 사파이어의 도시는 눈물처럼 떠올랐고,
푸른 보석 지붕 아래, 타이나르인은 세대를 거듭하며 배출한 현자들을 자랑했다.

사람들은 말했다. 타이나르인의 도시 툴레이툴라는 꽃의 여왕이 가장 아끼는 보석이라고,
황금의 시대에는 달빛의 창백한 얼굴조차 호박과 꿀 같은 빛깔을 내뿜었다고.
화원에는 꿈처럼 보랏빛을 띤 파디사라가 만개했고, 부풀어 오른 석류는 목청껏 노래했다고….
사방으로 퍼진 빛나는 운하는, 신이 죽고서도 모래 폭풍에 잠기지 않았다고.

「크시포스여, 방랑하는 귀한 혈통, 나의 사랑이여…」
「크시포스여, 툴레이툴라의 검, 지니의 총아여…」
「달빛의 비단이 당신에게 평안을 선사하기를, 오늘 밤의 춤이 당신에게만 바쳐지기를,」
「현자들은 나를 바르다나의 왕궁에 팔아버렸기에. 내일 나는 떠나야 합니다.」
「그들의 조상이 내 고향을 파괴하고 내 친족을 노예 삼은 것을 잊을 수 없습니다.」
「나는 가서 춤과 달콤한 말, 그리고 밤바람 같은 부드러움으로 원수를 섬길 것입니다….」

「그러나 크시포스, 나의 사랑이여… 오늘 밤의 별하늘과 수련은 모두 그대의 것입니다.」
「그러나 크시포스, 나의 사랑이여, 오늘 밤만큼은, 나의 이름을 잊지 말아 주세요.」

쇠패한 번왕의 비위를 맞추려, 툴레이툴라를 통치하는 현자들은 공물을 바쳤다.
궁정 무희 마카이라도 공물 명단에 있어서, 같은 황금빛 눈동자를 가진 연인과 이별해야 했다.
그 후의 이야기는, 너무 많은 입에 오르내렸고, 너무 많은 기억에 잊혔다….

마카이라는 자신의 복수를 이뤄냈고, 모래바다의 그 기고만장했던 왕국은 무너졌다….
하지만 그녀는 독사에 삼켜져, 황금빛 모래 깊은 곳에서 영원히 잠들었다.
크시포스는 귀한 혈통의 명예를 드높였으나, 자신을 의심한 귀인을 지키려다 억울하게 죽고 말았다….
툴레이툴라의 검은 명예와 희망을 잃은 또 다른 방랑 왕자에 의해 최후를 맞은 것이다,
그리고 왕자의 방랑은 지니가 낳아 기른, 독사 같은 마음을 지닌 무희로 인한 것이었다….

결국, 모든 악인과 선인은 평등하게 운명의 맷돌에 짓이겨졌고,
사파이어의 도시도 빛을 잃고 무너져, 마치 눈물처럼 뙤약볕 아래에서 말라버렸다.

[1, 기준] 해당 레벨 돌파 직후 능력치로 표기하였음.

[2] 2단계 돌파 후 외형이 변경됩니다.

한줄팁. 명령어로 되어있는 부분은 대부분 문서 속성 - 게임 정보 수정 탭에서 편집하실 수 있습니다.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

새 미디어 추가
새 리마인드 추가
리마인트 타이틀 앞에 "@"를 붙이면 그룹명 표기하며, "#"를 붙이면 설명 문단으로 표기합니다.
[#NAME]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해당 문서 제목으로 치환됩니다. (예: [#NAME] 공략 = 문서이름 공략)
선택한 문단 종류는 기본값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편집 가이드라인

    가이드라인을 출력합니다.

    편집 완료
    작성 취소

    편집 요약

    작성 완료 버튼을 누를시 기여 내용은 문서 하단에 표기된 라이선스를 따라가며 저작자 표기는 하이퍼링크/URL을 이용하여
    저작자 표기를 하는것에 동의합니다. 이 동의사항은 편집을 완료를 진행하였을시 철회할 수 없습니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GAMEDOT은 모든 사용자가 편집에 참여할 수 있으며, 편집에 참여할 시 라이선스에 동의하는 것으로 판단합니다.

    자료 이름을 여기에 표기
    파일 게시자: 너나우리 / 5분 전 / 댓글: 0 / 신고
    닫기
    의견 목록

    댓글 작성

    댓글 작성

    chun39

    동일하게 원하는게 안나오는 정확성ㅠㅠ
    2021.03.10 / 삭제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text.

    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목차 및 추가정보
    문서 편집 도구함
    편집 완료
    작성 취소
    명령어 추가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