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알림이 있습니다.
모두 지우기

레진 타이머

활성화

최근 조회한 문서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최근 방문 게시판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종류
법구
등급
★★★★★
설명
깊은 바다에서 온 옥의 고리. 먼 지난날과 다름없이 달처럼 맑은 광택을 낸다
초기 공격력
46
추가 능력치
HP
무기 스킬
정토옥규

원소폭발 발동 또는 보호막 생성 후 3초 동안 「정토옥규」 효과를 생성한다: 2.5초마다 원소 에너지를 4.5/5/5.5/6/6.5pt 회복한다. 또한 장착 캐릭터 HP 최대치에 기반하여 1000pt마다 해당 타입의 원소 피해 보너스가 0.3/0.5/0.7/0.9/1.1%씩 최대 12/20/28/36/44% 증가한다. 「정토옥규」 효과는 해당 무기를 장착한 캐릭터가 대기 상태 시에도 생성된다
획득처
1. 단계별 능력치
편집
단계기초 공격력[1, 기준]HP
기초 스탯4610.8%

Lv.20

돌파

15319.1%

Lv.40

돌파

26627.8%

Lv.50

돌파

34032.2%

Lv.60

돌파

41436.5%

Lv.70

돌파

48840.9%

Lv.80

돌파

56345.3%
Lv.9060849.6%
2. 재련 단계별 스킬
편집

재련 단계무기 스킬
1치유 보너스가 10% 증가하고, 일반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해당 장비를 장착한 캐릭터 HP 최대치의 1%만큼 증가한다. 원소폭발 발동 후 12초 내에 일반 공격으로 적을 명중하면 원소 에너지를 0.6pt 회복하고, 해당 방식으로 0.1초마다 원소 에너지를 최대 1회 회복할 수 있다
2치유 보너스가 12.5% 증가하고, 일반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해당 장비를 장착한 캐릭터 HP 최대치의 1.5%만큼 증가한다. 원소폭발 발동 후 12초 내에 일반 공격으로 적을 명중하면 원소 에너지를 0.6pt 회복하고, 해당 방식으로 0.1초마다 원소 에너지를 최대 1회 회복할 수 있다
3치유 보너스가 15% 증가하고, 일반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해당 장비를 장착한 캐릭터 HP 최대치의 2%만큼 증가한다. 원소폭발 발동 후 12초 내에 일반 공격으로 적을 명중하면 원소 에너지를 0.6pt 회복하고, 해당 방식으로 0.1초마다 원소 에너지를 최대 1회 회복할 수 있다
4치유 보너스가 17.5% 증가하고, 일반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해당 장비를 장착한 캐릭터 HP 최대치의 2.5%만큼 증가한다. 원소폭발 발동 후 12초 내에 일반 공격으로 적을 명중하면 원소 에너지를 0.6pt 회복하고, 해당 방식으로 0.1초마다 원소 에너지를 최대 1회 회복할 수 있다
5치유 보너스가 20% 증가하고, 일반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해당 장비를 장착한 캐릭터 HP 최대치의 3%만큼 증가한다. 원소폭발 발동 후 12초 내에 일반 공격으로 적을 명중하면 원소 에너지를 0.6pt 회복하고, 해당 방식으로 0.1초마다 원소 에너지를 최대 1회 회복할 수 있다
3. 단계별 외형
편집
구분기본 외형2차 외형[2]
아이콘

무기 외형
6. 획득 방법
편집

6.1. 기원 획득
편집
  • 신의 주조: 46기 한정 픽업
7. 스토리
편집

전설에 따르면 아름다운 비취색 옥은 하늘에서 내려와, 영원히 멈추지 않고 흐르는 푸른 물살에 씻겨졌다고 한다.
그리하여 더러운 흙과 녹 찌꺼기 그리고 썩은 나무의 흔적이 지워진 상태로,
투박한 옥은 평범하고 젊은 장인에게 다듬어져,
아름다운 옥구슬이 되어 제물로서 물에 던져질 날을 기다리게 되었다….

「제가 말한 것처럼,」 우림의 나라의 학자가 차를 마시며 말했다. 「역사의 본질은 쇠퇴와 파멸입니다」
「인간의 타락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오직 신의 자비와 지혜뿐이며, 그것이 없으면 평범한 인간은 스스로 파멸하고야 말죠」
「산과 강 사이의 인적 하나 없는 적막한 유적을 보십시오. 선력과 언어를 잃은 산속의 야수는 또 어떻습니까…」
「과거의 백성은 세상에서 소리 없이 사라졌고, 과거의 왕과 족장들 역시 별다른 파장을 일으키지 못했지요」

침옥 협곡의 선조들은 원래 이곳이 아니라 보라색 광산에 살았었다.
부족과 가족의 생활은 모두 광산을 중심으로 이뤄졌고, 그들은 산을 따라 촌락을 구성하여 생활했다.
그러나, 그 광갱 아래 묻힌 과거의 깊은 죄는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채 지하 속에 숨어 있었다.
하늘의 심판은 평범한 인간에게 자비가 없는 법. 재앙이 도래한 후 선조들은 북쪽으로 이주할 수밖에 없었다.

교영 마을의 노인들은 침옥 협곡의 선조가 남쪽의 구덩이에서 나왔다고 말한다.
그들은 거대한 옥 제단을 가져와 아무도 해석하지 못할 오래된 폐허를 남겼다고 한다….
참혹한 마신 전쟁이 벌어졌을 때, 침옥 협곡의 선조들은 이미 무수히 많은 부족으로 흩어져버린 상태였다.
그들의 후손은 잊혀진 마신을 믿었으나, 결국은 그들 역시 역사의 먼지가 되어 묻혔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소」 검은 옷을 입은 객경이 대답했다. 「인간의 역사는 늘 새로운 탄생을 품고 있지」
「번영과 쇠퇴는 모두 인간 자신에게서 비롯된다오. 선택 없이는 번영도 쇠퇴도 없지」
「고대 유적은 이제 사람의 발길이 끊겼지만, 그곳의 주민들은 무력함 속에서도 오늘날까지 살아가고 있소…」
「선조들의 쇠퇴는 오늘날의 번영이 되었소… 비록 지금은 새로운 신의 백성이 되어버렸다 해도 말이오」
「비록 이 세상엔 수많은 절망이 존재하지만, 상황이 그들을 침몰시킨 것은 아니오. 그들이 스스로 선택한 것이지」
「그리고 신의 지혜와 법칙은, 아무렇게나 정해지는 것이 아니라 인간의 보편적 인식에 기반하오」

잠시 후 차 테이블에서의 작은 논쟁은 일단락되었다. 인간과 신의 토론은 늘 억지스럽게 끝나곤 했다.
그러나 푸른 강물은 영원히 변함없이 흐르고, 그 안에 던져진 옥의 광채도 이전 주인처럼 결코 변하지 않는다.

[1, 기준] 해당 레벨 돌파 직후 능력치로 표기하였음.

[2] 2단계 돌파 후 외형이 변경됩니다.

한줄팁. 명령어로 되어있는 부분은 대부분 문서 속성 - 게임 정보 수정 탭에서 편집하실 수 있습니다.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

새 미디어 추가
새 리마인드 추가
리마인트 타이틀 앞에 "@"를 붙이면 그룹명 표기하며, "#"를 붙이면 설명 문단으로 표기합니다.
[#NAME]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해당 문서 제목으로 치환됩니다. (예: [#NAME] 공략 = 문서이름 공략)
선택한 문단 종류는 기본값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편집 가이드라인

    가이드라인을 출력합니다.

    편집 완료
    작성 취소

    편집 요약

    작성 완료 버튼을 누를시 기여 내용은 문서 하단에 표기된 라이선스를 따라가며 저작자 표기는 하이퍼링크/URL을 이용하여
    저작자 표기를 하는것에 동의합니다. 이 동의사항은 편집을 완료를 진행하였을시 철회할 수 없습니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GAMEDOT은 모든 사용자가 편집에 참여할 수 있으며, 편집에 참여할 시 라이선스에 동의하는 것으로 판단합니다.

    자료 이름을 여기에 표기
    파일 게시자: 너나우리 / 5분 전 / 댓글: 0 / 신고
    닫기
    의견 목록

    댓글 작성

    댓글 작성

    chun39

    동일하게 원하는게 안나오는 정확성ㅠㅠ
    2021.03.10 / 삭제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text.

    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목차 및 추가정보
    문서 편집 도구함
    편집 완료
    작성 취소
    명령어 추가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