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알림이 있습니다.
모두 지우기

레진 타이머

활성화

최근 조회한 문서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최근 방문 게시판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세트 옵션
2세트 옵션
원소 마스터리 +80pt

4세트 옵션
해당 성유물 세트를 장착한 캐릭터가 법구 또는 활을 사용시 캐릭터의 강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35% 증가한다.
파트 정보
악단의 서광/연주자의 화살깃/피날레의 시계/음유시인의 주전자/지휘의 탑 햇
1. 권장 캐릭터
편집
@성유물 파트 정보 자세히 보기
성유물 이름스토리

악단의 서광

조그마한 꽃 모양의 배지. 자세히 들어보면 마치 은은한 피리 소리와 맑은 노랫소리가 들리는 것만 같다.

꽃 모양의 작은 배지에서 음악 소리가 들리는 것만 같다.

그 떠돌이 악단에는 늠름한 검사가 한 명 있었다. 그녀는 물 위의 노을빛보다도 더 눈부셨고 소식을 알리는 종달새보다 더 우아했다. 그녀가 예리한 검을 휘두를 때마다 피리 소리와 노랫소리가 바람과 함께 불어왔다.

그녀의 노래와 춤은 비가 내린 후의 하늘처럼 사람의 마음을 맑게 해주었다. 공연이 끝날 때까지 무대의 위아래는 쥐 죽은 듯 조용했다.

음악과 검은 그녀의 손을 거쳐 치명적이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보여줬다. 이게 바로 떠돌이 악단의 연주였다. 그들은 두 부류의 청중이 있었다. 청중이 악당이면 음악소리는 무대 밖까지 멀리 전해졌다.

연주자의 화살깃

파란색의 화살깃. 오랜 세월이 흘렀지만 색이 바래지지 않고 모양도 그대로이다. 마치 옥구슬 구르는 것과 같은 악기 소리가 난다.

온갖 시련을 겪고도 오늘날까지 내려온 짙은 남색의 화살깃. 바람을 맞이하여 진동할 때면 마치 음악소리가 깃털 끝부분에서 흘러나오는 듯한 착각이 든다.

떠돌이 악단의 하프 연주자이자 뛰어난 궁수인 그는 부드러운 하프 소리로 새를 현혹시킨 뒤, 바로 화살로 새를 쏘아내린다고 한다. 새를 위해 죽음의 곡을 연주할 때면 하프 연주자는 항상 눈을 감곤 했는데, 이것을 악사의 자긍심이라 말하는 사람도 있고 사냥꾼의 인자함이라고 말하는 동료도 있다.

가여운 희생양에게 하프 연주자의 화살이 박히게 되면 맑은 하프 소리도 무정한 죽음을 알리는 애절한 소리로 바뀌게 된다.

피날레의 시계

악단의 연주 시간을 계산하기 위한 모래시계. 과거 경쾌한 소리가 울려 퍼졌었다. 그들의 공연은 이제 볼 수 없다.

떠돌이 악단의 모래시계는 원래 하프였다. 시간이 흐름에 따라 음악 소리가 점점 우울해졌다.

공연이 끝나갈 때면 떠돌이 악단은 하프를 연주하였다. 시간이 점점 종점으로 항하며 하프의 음색도 점점 더 무거워졌다. 공기 중에 울려퍼지던 낮은 음이 사라지면서 악단의 연주도 끝이 난다.

세상에는 끝나지 않는 잔치가 없듯이 악단도 결국 끝을 맞이하게 됐다. 뭇사람들이 숙명을 이기지 못하고 쓰러지고 악기도 먼지 밑에 파묻히게 되자 악단의 시계도 마지막 곡의 연주를 끝낸다.

음유시인의 주전자

이상한 외형의 고대 물주전자. 안쪽에 악기의 줄이 달려 있어 물을 따를 때마다 선율이 없는 기묘한 악기 소리가 난다.

모양이 기묘한 주전자는 흐르는 물에 따라 선율을 연주할 수 있다. 따라서 악단 단원들은 물을 마시는 것조차 음악이 함께했다.

오래된 전설에 따르면 떠돌이 악단은 검을 지니고 천지를 거닐고 다녔다고 한다. 그들은 검과 활을 피리와 하프로 삼고 오는 자가 손님인지 원수인지 신경 쓰지 않았다. 그들은 한가로이 사막을 가로질렀고 잿더미 바다에 발을 들인 적도 있었다.

주전자 안의 출렁이는 하프 소리는 항상 그들을 일깨운다:
「우리의 발자취는 언제나 끝없는 음률과 함께 할 것이다」
「음악소리가 있는 곳에는 언제나 우리가 함께 할 거야」

지휘의 탑 햇

산전수전을 모두 다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화사한 모자. 은은한 악기 소리가 울려퍼지는 것만 같다.

거친 세월을 거쳐도 여전히 빛을 발하는 예쁜 중절모. 귀를 기울여 보면 오래된 아득한 음악소리가 메아리치는 것만 같다.

천여 년 전, 한 악단이 대지를 떠돌아다녔었다. 악단은 악보가 없어서 보고 듣는 것을 그대로 부르고 연주했다. 그러다 악단은 점점 넓디넓은 세상을 알아가게 된다.

「아아, 세상에 부를 수 있는 것들이 이리도 많았다니」

단원들은 음표를 언어로 삼아 보고 들은 것들을 하나하나씩 적어냈다. 죽을 때까지 음유시인의 악장을 가지고 있던 건 바로 지휘자였다.
한줄팁. 명령어로 되어있는 부분은 대부분 문서 속성 - 게임 정보 수정 탭에서 편집하실 수 있습니다.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

새 미디어 추가
새 리마인드 추가
리마인트 타이틀 앞에 "@"를 붙이면 그룹명 표기하며, "#"를 붙이면 설명 문단으로 표기합니다.
[#NAME]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해당 문서 제목으로 치환됩니다. (예: [#NAME] 공략 = 문서이름 공략)
선택한 문단 종류는 기본값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편집 가이드라인

    가이드라인을 출력합니다.

    편집 완료
    작성 취소

    편집 요약

    작성 완료 버튼을 누를시 기여 내용은 문서 하단에 표기된 라이선스를 따라가며 저작자 표기는 하이퍼링크/URL을 이용하여
    저작자 표기를 하는것에 동의합니다. 이 동의사항은 편집을 완료를 진행하였을시 철회할 수 없습니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GAMEDOT은 모든 사용자가 편집에 참여할 수 있으며, 편집에 참여할 시 라이선스에 동의하는 것으로 판단합니다.

    자료 이름을 여기에 표기
    파일 게시자: 너나우리 / 5분 전 / 댓글: 0 / 신고
    닫기
    의견 목록

    댓글 작성

    댓글 작성

    chun39

    동일하게 원하는게 안나오는 정확성ㅠㅠ
    2021.03.10 / 삭제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text.

    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목차 및 추가정보
    문서 편집 도구함
    편집 완료
    작성 취소
    명령어 추가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