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알림이 있습니다.
모두 지우기

레진 타이머

활성화

최근 조회한 문서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최근 방문 게시판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종류
법구
등급
★★★★★
설명
천일 밤의 꿈을 비추는 등잔. 푸른빛 속에 먼 곳의 노래가 흐르고 있다.
초기 공격력
44
추가 능력치
원소 마스터리
무기 스킬
천 개의 새벽이 부르는 노래

장비 장착 캐릭터와 파티 내 기타 캐릭터의 원소 타입의 동일 여부에 따라, 장비를 장착한 캐릭터에게 제공되는 효과가 달라진다. 같은 경우: 원소 마스터리 32pt 증가. 다른 경우: 장착 캐릭터의 원소 타입의 원소 피해 보너스 10% 증가. 해당 증가 효과는 각각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추가로, 파티 내 장착 캐릭터를 제외한 주변 캐릭터의 원소 마스터리 40pt 증가. 동명의 무기를 여러 개 장착 시, 해당 효과는 중첩 가능하다
획득처
1. 단계별 능력치
편집
단계기초 공격력[1, 기준]원소 마스터리
기초 스탯4458

Lv.20

돌파

141102

Lv.40

돌파

241148

Lv.50

돌파

307172

Lv.60

돌파

373195

Lv.70

돌파

439218

Lv.80

돌파

506241
Lv.90542265
2. 재련 단계별 스킬
편집

재련 단계무기 스킬
1장비 장착 캐릭터와 파티 내 기타 캐릭터의 원소 타입의 동일 여부에 따라, 장비를 장착한 캐릭터에게 제공되는 효과가 달라진다. 같은 경우: 원소 마스터리 32pt 증가. 다른 경우: 장착 캐릭터의 원소 타입의 원소 피해 보너스 10% 증가. 해당 증가 효과는 각각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추가로, 파티 내 장착 캐릭터를 제외한 주변 캐릭터의 원소 마스터리 40pt 증가. 동명의 무기를 여러 개 장착 시, 해당 효과는 중첩 가능하다
2장비 장착 캐릭터와 파티 내 기타 캐릭터의 원소 타입의 동일 여부에 따라, 장비를 장착한 캐릭터에게 제공되는 효과가 달라진다. 같은 경우: 원소 마스터리 40pt 증가. 다른 경우: 장착 캐릭터의 원소 타입의 원소 피해 보너스 14% 증가. 해당 증가 효과는 각각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추가로, 파티 내 장착 캐릭터를 제외한 주변 캐릭터의 원소 마스터리 42pt 증가. 동명의 무기를 여러 개 장착 시, 해당 효과는 중첩 가능하다
3장비 장착 캐릭터와 파티 내 기타 캐릭터의 원소 타입의 동일 여부에 따라, 장비를 장착한 캐릭터에게 제공되는 효과가 달라진다. 같은 경우: 원소 마스터리 48pt 증가. 다른 경우: 장착 캐릭터의 원소 타입의 원소 피해 보너스 18% 증가. 해당 증가 효과는 각각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추가로, 파티 내 장착 캐릭터를 제외한 주변 캐릭터의 원소 마스터리 44pt 증가. 동명의 무기를 여러 개 장착 시, 해당 효과는 중첩 가능하다
4장비 장착 캐릭터와 파티 내 기타 캐릭터의 원소 타입의 동일 여부에 따라, 장비를 장착한 캐릭터에게 제공되는 효과가 달라진다. 같은 경우: 원소 마스터리 56pt 증가. 다른 경우: 장착 캐릭터의 원소 타입의 원소 피해 보너스 22% 증가. 해당 증가 효과는 각각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추가로, 파티 내 장착 캐릭터를 제외한 주변 캐릭터의 원소 마스터리 46pt 증가. 동명의 무기를 여러 개 장착 시, 해당 효과는 중첩 가능하다
5장비 장착 캐릭터와 파티 내 기타 캐릭터의 원소 타입의 동일 여부에 따라, 장비를 장착한 캐릭터에게 제공되는 효과가 달라진다. 같은 경우: 원소 마스터리 64pt 증가. 다른 경우: 장착 캐릭터의 원소 타입의 원소 피해 보너스 26% 증가. 해당 증가 효과는 각각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추가로, 파티 내 장착 캐릭터를 제외한 주변 캐릭터의 원소 마스터리 48pt 증가. 동명의 무기를 여러 개 장착 시, 해당 효과는 중첩 가능하다
3. 단계별 외형
편집
구분기본 외형2차 외형[2]
아이콘

무기 외형
5. 권장 캐릭터
편집
6. 획득 방법
편집

6.1. 기원 획득
편집
7. 스토리
편집

「만물의 생사는 시기가 정해져 있다. 마치 밤과 여명이 계속해서 반복되듯이.」
「이 등불 속의 이야기가 그대에게 기대할 만한 아름다운 꿈을 건네주리라.」

정원이 무너져내리는 순간, 「빛」을 알지 못했던 소녀는 꿈속에서 그녀의 속삭임을 들었다.
「꿈」을 품은 채 떠나기로 마음먹었던 아이는 고여오는 눈물 너머로 그녀의 연민을 보았다.

청록빛 등불은 고요한 달빛을 비춘다. 스치우는 별의 그림자는 영원한 노래와 함께 계승될지니——
푸른 눈의 무희는 꿀로 짜여진 비단에 입을 맞추었고, 알록달록한 물고기들은 진주처럼 맑은 물속을 맴돌았다.
밤의 악사들은 지니의 촛불을 든 채 앞으로 나아가 모래바다 속 도금된 성채와 석류빛 비단을 노래했다.
기민한 선원들은 꿈속의 노래와 저편의 화원을 찾기 위해 영광스러운 항해를 떠났다.

등불이 어두운 정원을 고요히 비추었고, 천 개의 세상의 아름답고 환상적인 꿈이 램프 속에서 맴돌았다.
부드러운 숲의 바람이 흙먼지로 덮인 길을 열어, 길 잃은 아이가 평온을 잃은 궁전에서 걸어나올 수 있도록 인도하였다.
잎사귀 사이로 서서히 하늘이 밝아오자 천일 밤의 꿈을 읊조리던 청록빛 등불은 조금씩 빛을 잃어갔다.
꿈에서 깨어난 눈이 먼 소녀는 그제야 문득 숲이 사라지고 여명이 밝아오는 것을 느꼈다.

꿈속의 그 등불은 더 이상 깜빡거리지 않았다. 지난밤의 꿈은 덧없이 흘러간 시간에 삼켜졌다.
서광을 맞이한 새들은 노래했다. 꽃처럼 아름답게 피어난 이야기를…
꿈꾸지 못하는 아이에게 바라 마지않던 용기와 희망, 그리고 기쁨을 주기 위해서.
끝없이 이어지는 천일 밤의 노래가 새벽을 기다리는 등불을 밝혔다.

천일 밤의 꿈을 넘어 밤꾀꼬리가 더 울지 않을 때까지, 황혼이 다시 한번 가라앉을 때까지,
여정의 끝에 다다른 나그네는 다시 한번 보았다. 청록빛 등불을, 저 먼 곳의 고국을…
이슬을 머금은 장미는 달빛을 품은 바람에 흔들리며 기다렸다. 그녀가 새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때까지:
「비록 지난밤의 기억은 다시 돌아오지 않을 테지만, 우리는 오늘 밤의 꿈을 위해 노래할 거야.」

[1, 기준] 해당 레벨 돌파 직후 능력치로 표기하였음.

[2] 2단계 돌파 후 외형이 변경됩니다.

한줄팁. 명령어로 되어있는 부분은 대부분 문서 속성 - 게임 정보 수정 탭에서 편집하실 수 있습니다.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

새 미디어 추가
새 리마인드 추가
리마인트 타이틀 앞에 "@"를 붙이면 그룹명 표기하며, "#"를 붙이면 설명 문단으로 표기합니다.
[#NAME]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해당 문서 제목으로 치환됩니다. (예: [#NAME] 공략 = 문서이름 공략)
선택한 문단 종류는 기본값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편집 가이드라인

    가이드라인을 출력합니다.

    편집 완료
    작성 취소

    편집 요약

    작성 완료 버튼을 누를시 기여 내용은 문서 하단에 표기된 라이선스를 따라가며 저작자 표기는 하이퍼링크/URL을 이용하여
    저작자 표기를 하는것에 동의합니다. 이 동의사항은 편집을 완료를 진행하였을시 철회할 수 없습니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GAMEDOT은 모든 사용자가 편집에 참여할 수 있으며, 편집에 참여할 시 라이선스에 동의하는 것으로 판단합니다.

    자료 이름을 여기에 표기
    파일 게시자: 너나우리 / 5분 전 / 댓글: 0 / 신고
    닫기
    의견 목록

    댓글 작성

    댓글 작성

    chun39

    동일하게 원하는게 안나오는 정확성ㅠㅠ
    2021.03.10 / 삭제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text.

    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목차 및 추가정보
    문서 편집 도구함
    편집 완료
    작성 취소
    명령어 추가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