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알림이 있습니다.
모두 지우기

레진 타이머

활성화

최근 조회한 문서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최근 방문 게시판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종류
양손검
등급
★★★★★
설명
마치 풀을 가지고 노는 산들바람처럼 날렵한 대검. 마치 나무를 쓰러뜨리는 폭풍처럼 강력한 무기이다
초기 공격력
49
추가 능력치
물리 피해 보너스
무기 스킬
반역하는 깃발의 노래

바람 속을 유랑하는 「천년의 대악장」의 일부분. 공격력이 16% 증가한다. 일반 공격이나 강공격이 적에게 명중 시, 캐릭터는 속삭임의 부적을 한 장 획득한다. 이는 0.3초마다 한 번 발동된다. 속삭임의 부적 4장 소유 시, 부적을 모두 소모하여 주변의 파티 내 모든 캐릭터에게 12초동안 「천년의 대악장·깃발의 노래」 효과를 부여한다: 일반 공격 속도가 12% 증가하고 공격력이 20% 증가한다. 발동 후 20초동안은 속삭임의 부적을 획득할 수 없다. 「천년의 대악장」의 수치 효과 중 동일 유형의 수치 효과는 중첩될 수 없다.
획득처
1. 단계별 능력치
편집
단계기초 공격력[1, 기준]물리 피해 보너스
기초 스탯494.5%

Lv.20

돌파

1768.0%

Lv.40

돌파

31711.6%

Lv.50

돌파

40613.4%

Lv.60

돌파

49515.2%

Lv.70

돌파

58617.0%

Lv.80

돌파

67918.9%

Lv.90

돌파

74120.7%

 

2. 재련 단계별 스킬
편집

재련 단계무기 스킬
1바람 속을 유랑하는 「천년의 대악장」의 일부분. 공격력이 16% 증가한다. 일반 공격이나 강공격이 적에게 명중 시, 캐릭터는 속삭임의 부적을 한 장 획득한다. 이는 0.3초마다 한 번 발동된다. 속삭임의 부적 4장 소유 시, 부적을 모두 소모하여 주변의 파티 내 모든 캐릭터에게 12초동안 「천년의 대악장·깃발의 노래」 효과를 부여한다: 일반 공격 속도가 12% 증가하고 공격력이 20% 증가한다. 발동 후 20초동안은 속삭임의 부적을 획득할 수 없다. 「천년의 대악장」의 수치 효과 중 동일 유형의 수치 효과는 중첩될 수 없다.
2바람 속을 유랑하는 「천년의 대악장」의 일부분. 공격력이 20% 증가한다. 일반 공격이나 강공격이 적에게 명중 시, 캐릭터는 속삭임의 부적을 한 장 획득한다. 이는 0.3초마다 한 번 발동된다. 속삭임의 부적 4장 소유 시, 부적을 모두 소모하여 주변의 파티 내 모든 캐릭터에게 12초동안 「천년의 대악장·깃발의 노래」 효과를 부여한다: 일반 공격 속도가 15% 증가하고 공격력이 25% 증가한다. 발동 후 20초동안은 속삭임의 부적을 획득할 수 없다. 「천년의 대악장」의 수치 효과 중 동일 유형의 수치 효과는 중첩될 수 없다.
3바람 속을 유랑하는 「천년의 대악장」의 일부분. 공격력이 24% 증가한다. 일반 공격이나 강공격이 적에게 명중 시, 캐릭터는 속삭임의 부적을 한 장 획득한다. 이는 0.3초마다 한 번 발동된다. 속삭임의 부적 4장 소유 시, 부적을 모두 소모하여 주변의 파티 내 모든 캐릭터에게 12초동안 「천년의 대악장·깃발의 노래」 효과를 부여한다: 일반 공격 속도가 18% 증가하고 공격력이 30% 증가한다. 발동 후 20초동안은 속삭임의 부적을 획득할 수 없다. 「천년의 대악장」의 수치 효과 중 동일 유형의 수치 효과는 중첩될 수 없다.
4바람 속을 유랑하는 「천년의 대악장」의 일부분. 공격력이 28% 증가한다. 일반 공격이나 강공격이 적에게 명중 시, 캐릭터는 속삭임의 부적을 한 장 획득한다. 이는 0.3초마다 한 번 발동된다. 속삭임의 부적 4장 소유 시, 부적을 모두 소모하여 주변의 파티 내 모든 캐릭터에게 12초동안 「천년의 대악장·깃발의 노래」 효과를 부여한다: 일반 공격 속도가 21% 증가하고 공격력이 35% 증가한다. 발동 후 20초동안은 속삭임의 부적을 획득할 수 없다. 「천년의 대악장」의 수치 효과 중 동일 유형의 수치 효과는 중첩될 수 없다.
5바람 속을 유랑하는 「천년의 대악장」의 일부분. 공격력이 32% 증가한다. 일반 공격이나 강공격이 적에게 명중 시, 캐릭터는 속삭임의 부적을 한 장 획득한다. 이는 0.3초마다 한 번 발동된다. 속삭임의 부적 4장 소유 시, 부적을 모두 소모하여 주변의 파티 내 모든 캐릭터에게 12초동안 「천년의 대악장·깃발의 노래」 효과를 부여한다: 일반 공격 속도가 24% 증가하고 공격력이 40% 증가한다. 발동 후 20초동안은 속삭임의 부적을 획득할 수 없다. 「천년의 대악장」의 수치 효과 중 동일 유형의 수치 효과는 중첩될 수 없다.
3. 단계별 외형
편집
구분기본 외형2차 외형[2]
아이콘

무기 외형
5. 권장 캐릭터
편집
6. 획득 방법
편집

6.1. 기원 획득
편집
7. 스토리
편집

예전에 민간에 유행했던 노래가 있다.
「움푹 꺼진 철전을 먼 곳에서 온 가수와 시인에게 넘기고」
「꽃다발을 그 소녀에게 바치자」
「눈물이 나올 만큼 쓴 술을」
「되돌릴 수 없는 어제에 바치고, 노래를 미래에 바치자」

시와 음악이 바람을 따라 퍼지는 나라에서 사람들의 영혼은 낙천적이고 민감하다.
옛날, 어떤 기간 동안 외로운 왕과 왕실에서는 악기 연주와 노래를 금지했다고 한다.
예리한 사람들이 시인과 가수의 음악에서 반역의 신호를 읽을 수 있었기 때문이다.
노래와 시는 항쟁하는 자들의 연락 방식으로 사용되었다.

그리고 왕실이 통치하던 시기, 바람신을 모시던 성당은 두 파로 분열된 적이 있었다.
왕후들을 따라 술을 나누며 신상을 뒤엎고 찬송가와 성가를 쓴 성당과,
성직자 직분이 없던 성도들이었다. 그들은 땅굴과 거리, 높은 성벽 밖을 돌아다니며
저렴한 독주를 마시고, 사람들에게 돌던 성서 원전과 바람에 따라 퍼진 말들에 따라
평민과 노예를 축복하고, 허락 받지 않은 시와 노래를 지었다.

이국의 격투 노예가 부활한 바람신을 따라 깨어나 반역의 기치를 들었을 때,
이름 없는 목자로 불리던 나이 많은 신도는 페보니우스 성당의 진정한 신도들을 신속히 동원했다.
그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자신의 피로 이 푸른 대지를 적셨다.
그리고 예전에 불리지 못한 이 노래의 반쪽은 거사를 일으켜 나라를 구하자는 신호였다.

「날카로운 쇠붙이를 생명을 바칠 만한 전투를 위해 남기자」
「교수대를 좀도둑에게 넘기고」
「녹이 슨 하살 촉을 날카롭게 갈아」
「송뢰가 울릴 무렵, 그 옷 짐승을 쏘아 떨어뜨리자」

[1, 기준] 해당 레벨 돌파 직후 능력치로 표기하였음.

[2] 2단계 돌파 후 외형이 변경됩니다.

한줄팁. 명령어로 되어있는 부분은 대부분 문서 속성 - 게임 정보 수정 탭에서 편집하실 수 있습니다.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

새 미디어 추가
새 리마인드 추가
리마인트 타이틀 앞에 "@"를 붙이면 그룹명 표기하며, "#"를 붙이면 설명 문단으로 표기합니다.
[#NAME]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해당 문서 제목으로 치환됩니다. (예: [#NAME] 공략 = 문서이름 공략)
선택한 문단 종류는 기본값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편집 가이드라인

    가이드라인을 출력합니다.

    편집 완료
    작성 취소

    편집 요약

    작성 완료 버튼을 누를시 기여 내용은 문서 하단에 표기된 라이선스를 따라가며 저작자 표기는 하이퍼링크/URL을 이용하여
    저작자 표기를 하는것에 동의합니다. 이 동의사항은 편집을 완료를 진행하였을시 철회할 수 없습니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GAMEDOT은 모든 사용자가 편집에 참여할 수 있으며, 편집에 참여할 시 라이선스에 동의하는 것으로 판단합니다.

    자료 이름을 여기에 표기
    파일 게시자: 너나우리 / 5분 전 / 댓글: 0 / 신고
    닫기
    의견 목록

    댓글 작성

    댓글 작성

    chun39

    동일하게 원하는게 안나오는 정확성ㅠㅠ
    2021.03.10 / 삭제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text.

    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목차 및 추가정보
    문서 편집 도구함
    편집 완료
    작성 취소
    명령어 추가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