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알림이 있습니다.
모두 지우기

레진 타이머

활성화

최근 조회한 문서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최근 방문 게시판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세트 옵션
2세트 옵션
치명타 확률 +12%

4세트 옵션
HP 70% 미만 시 치명타 확률이 추가로 24% 증가한다.
파트 정보
전쟁광의 장미/전투광의 깃털/전쟁광의 시계/전쟁광의 해골잔/전쟁광의 귀면
1. 권장 캐릭터
편집
2. 파트 및 스토리
편집
@성유물 파트 정보 자세히 보기
성유물 이름스토리

전쟁광의 장미

핏빛의 정교한 꽃송이는 광전사의 기질과 미묘하게 어울린다.

정신이 돌아오면, 전사는 장미 화원에서 머뭇거린다. 그에겐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 심지어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친구도 없었다. 전사는 혈전 속에서도 쉴 틈이 나면 따뜻한 마음으로 정원의 연약한 꽃들을 돌봤다. 마치 가시나무의 피처럼 붉은 꽃만이 그에게 얼마 남지 않은 온정인 것처럼….

전투광의 깃털

전설 속의 초상을 알리던 새의 검푸른 꽁지깃털이다. 일부분이 붉은색으로 변해버렸다.

신들과 인간의 혼전 속에서 전사의 고향은 전쟁의 불길에 휩싸였다. 장미 화원은 불바다로 변했고 비보를 알리는 새는 동료의 시체를 쪼아먹는다. 타오르는 불길 속에서 부활한 전사들은 복수와 살육의 욕망에 빠졌다. 전장 위에서 흩날리는 검은 깃털도 복수자의 영광에 붉게 물들었다.

전쟁광의 시계

영원히 무정하기 흐르는 기물(器物). 광전사에게 전쟁터, 그리고 인간 세상에서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일깨워준다.

적수를 만나 본 적이 없는 광전사, 그 생애도 언젠가 끝나기 마련이다. 피가 발밑에 굳고, 광전사가 피로에 지칠 때, 그는 전장에서 최후의 적수를 만나 그의 목숨을 끊는다. 석양 아래 피비린내 나는 전장에서 그의 모래시계는 피로 물든다.

전쟁광의 해골잔

이름 모를 거대한 짐승의 뼈로 만든 컵이다. 사냥으로 얻은 전리품이다.

피에 굶주린 광전사가 대지를 휩쓸며, 인류 그리고 마물과 전쟁을 벌이고, 마신에게까지 분노를 터트렸다. 재가 날리는 황무지에서 떠도는 광전사가 고개를 들고 무시무시하게 거대한 마수를 들이받았다. 냉혹한 강철 가면은 가라앉지 않는 분노를 감추고, 광전사와 마수는 끝없는 혈투를 벌였다. 무수한 시간이 흐르자 거대한 마수는 결국 진이 빠져 쓰러졌다. 마물의 부러진 뿔에 찬 골수는 승리를 자축하는 술이었다.

전쟁광의 귀면

생사를 가리지 않는 싸움에서 반쯤 부서진 흉측한 강철 가면.

발광한 전사들은 고향을 삼키는 불길 속에서 준수한 용모를 잃었다. 뜨거운 철 가면은 얼굴에 들러붙었고 전사의 얼굴은 냉혹한 표정을 한 채 굳어져 버렸다. 생사를 넘나드는 혈투 속에서 공포스러운 철 가면은 상대의 몸을 두동강내버렸다. 철 가면은 위로부터 아래로 갈라졌고 철에 들러붙은 살은 깊게 베였다. 하지만 흐르는 피와 아픔도 광전사의 발걸음을 멈출 수 없었다. 광전사는 새빨간 피와 검붉은 피가 얼굴을 덮을 때까지 계속 울부짖었다.
한줄팁. 명령어로 되어있는 부분은 대부분 문서 속성 - 게임 정보 수정 탭에서 편집하실 수 있습니다.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

새 미디어 추가
새 리마인드 추가
[#NAME]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해당 문서 제목으로 치환됩니다. (예: [#NAME] 공략 = 문서이름 공략)
선택한 문단 종류는 기본값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편집 가이드라인

    가이드라인을 출력합니다.

    편집 완료
    작성 취소

    편집 요약

    작성 완료 버튼을 누를시 기여 내용은 문서 하단에 표기된 라이선스를 따라가며 저작자 표기는 하이퍼링크/URL을 이용하여
    저작자 표기를 하는것에 동의합니다. 이 동의사항은 편집을 완료를 진행하였을시 철회할 수 없습니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GAMEDOT은 모든 사용자가 편집에 참여할 수 있으며, 편집에 참여할 시 라이선스에 동의하는 것으로 판단합니다.

    자료 이름을 여기에 표기
    파일 게시자: 너나우리 / 5분 전 / 댓글: 0 / 신고
    닫기
    의견 목록

    댓글 작성

    댓글 작성

    chun39

    동일하게 원하는게 안나오는 정확성ㅠㅠ
    2021.03.10 / 삭제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text.

    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목차 및 추가정보
    목차 숨기기
    목차
    목차를 불러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