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알림이 있습니다.
모두 지우기

레진 타이머

활성화

최근 조회한 문서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최근 방문 게시판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종류
한손검
등급
★★★★
설명
달빛이 반짝이는 고대의 양날 검. 안에는 지금은 침묵한 지니가 깃들어 있다고 한다.
초기 공격력
42
추가 능력치
원소 마스터리
무기 스킬
지니의 속삭임

10초마다 아래의 효과가 발생한다: 장착한 캐릭터의 원소 마스터리 1pt당 해당 캐릭터의 원소 충전 효율을 0.036%만큼 증가시키고, 해당 증가량의 30%만큼 근처에 있는 파티 내 다른 캐릭터의 원소 충전 효율을 증가시킨다. 지속 시간: 12초. 동명의 무기를 여러 개 장착 시 해당 효과는 중첩이 가능하다.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발동된다
획득처
1. 단계별 능력치
편집
단계기초 공격력[1, 기준]원소 마스터리
기초 스탯4236

Lv.20

돌파

13564

Lv.40

돌파

23193

Lv.50

돌파

292107

Lv.60

돌파

353122

Lv.70

돌파

414136

Lv.80

돌파

475151
Lv.90510165
2. 재련 단계별 스킬
편집

재련 단계무기 스킬
110초마다 아래의 효과가 발생한다: 장착한 캐릭터의 원소 마스터리 1pt당 해당 캐릭터의 원소 충전 효율을 0.036%만큼 증가시키고, 해당 증가량의 30%만큼 근처에 있는 파티 내 다른 캐릭터의 원소 충전 효율을 증가시킨다. 지속 시간: 12초. 동명의 무기를 여러 개 장착 시 해당 효과는 중첩이 가능하다.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발동된다
210초마다 아래의 효과가 발생한다: 장착한 캐릭터의 원소 마스터리 1pt당 해당 캐릭터의 원소 충전 효율을 0.045%만큼 증가시키고, 해당 증가량의 30%만큼 근처에 있는 파티 내 다른 캐릭터의 원소 충전 효율을 증가시킨다. 지속 시간: 12초. 동명의 무기를 여러 개 장착 시 해당 효과는 중첩이 가능하다.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발동된다
310초마다 아래의 효과가 발생한다: 장착한 캐릭터의 원소 마스터리 1pt당 해당 캐릭터의 원소 충전 효율을 0.054%만큼 증가시키고, 해당 증가량의 30%만큼 근처에 있는 파티 내 다른 캐릭터의 원소 충전 효율을 증가시킨다. 지속 시간: 12초. 동명의 무기를 여러 개 장착 시 해당 효과는 중첩이 가능하다.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발동된다
410초마다 아래의 효과가 발생한다: 장착한 캐릭터의 원소 마스터리 1pt당 해당 캐릭터의 원소 충전 효율을 0.063%만큼 증가시키고, 해당 증가량의 30%만큼 근처에 있는 파티 내 다른 캐릭터의 원소 충전 효율을 증가시킨다. 지속 시간: 12초. 동명의 무기를 여러 개 장착 시 해당 효과는 중첩이 가능하다.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발동된다
510초마다 아래의 효과가 발생한다: 장착한 캐릭터의 원소 마스터리 1pt당 해당 캐릭터의 원소 충전 효율을 0.072%만큼 증가시키고, 해당 증가량의 30%만큼 근처에 있는 파티 내 다른 캐릭터의 원소 충전 효율을 증가시킨다. 지속 시간: 12초. 동명의 무기를 여러 개 장착 시 해당 효과는 중첩이 가능하다.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발동된다
3. 단계별 외형
편집
구분기본 외형2차 외형[2]
아이콘

무기 외형
6. 획득 방법
편집

6.1. 기원 획득
편집
  • 신의 주조: 36기 한정 픽업
7. 스토리
편집

그것은 천 년 전에 어리석은 신왕이 모래폭풍에 묻혀 사라진 후에 일어난 옛일이다.
인간의 도시 국가들이 땅을 뚫고 나란히 설립되고, 지혜로운 자가 모인 툴레이툴라는 그중의 최강국이었다.
도시 국가에는 하늘과 같은 사파이어 돔과 푸르고 온화한 화원으로 가득 차 있었다.
신왕이 세상을 떠난 후에도 보존된 지혜와 번화가 이 도시 국가에서 빛을 발했다.

사람들은 이 청옥색의 도시 국가에 한때 크시포스라는 무사가 있었다고 한다.
그는 양날의 장검을 잘 다뤘다. 마물로부터 소녀를 구하고, 보물을 빼앗았다.
오래된 타이나르인의 전설에 따르면 그의 검에는 잔인한 지니가 깃들어 있다고 한다.
그래서 그 검날은 살육으로 인해 날카로워졌고, 피로 물들수록 달빛처럼 반짝였다.

「사랑하는 주인님, 저 새빨간 과일즙으로 저를 사육하고, 진홍색 와인으로 저를 기쁘게 해 주소서.」
「포도나무의 딸이 술꾼에게 피비린내의 죽음을 바치는 것처럼 난 당신만을 사랑할 것입니다.」
「주인님을 향한 내 사랑이 있는 한, 달님이 영원히 늙지 않는 당신의 얼굴에 비추는 한」
「적수가 이 세상에 미련을 두고 어머니의 이름을 잊지 않는 한, 당신이 바로 무적의 전사일 것입니다.」

그 후 달빛 지니의 사랑을 받은 무사 크시포스는 망명한 이국의 방랑객과 마주쳤다.
적의 왕들이 건넨 피 묻은 은전을 받은 그 방랑객은 비열한 왕들의 영웅에 대한 증오를 품고 있었다.
이렇게 술친구가 되어야 할 두 사람은 달빛 아래에서 싸우기 시작했다.
이렇게 루비의 와인은 칼날을 씻어내고, 석류가 익어서 터져 새빨간 급류를 형성했다….
결국 모두 막이 내렸을 무렵 창백한 달빛이 승자를 비추고, 패자도 비추었다.

「바람이 어느 방향으로 불든 생명의 술잔에는 잔잔한 물결조차 일어나지 않았다.」
「용사는 별세한 세 여신에 의해 운명이 정해졌다. 깊고 미묘하여 그들이 똑똑히 알지 못하더라도.」

방랑객은 달빛의 장검을 빼어 들고, 피 묻은 은화를 주워 머나먼 열대우림으로 조용히 걸어갔다.
크시포스의 수호를 잃은 사파이어 도시 국가도 쇠퇴하기 시작했고, 그 후 몇 년 사이 급속히 멸망했다.
성지와 운명은 모래로 분쇄했고, 모래밭의 바람은 눈에 보이지 않는 모든 것을 흐르는 모래로 분쇄했다
어린 왕자에게 맡겨진 복국의 꿈과 검은 열쇠는 결국 모래와 함께 깊숙이 묻혔다…

[1, 기준] 해당 레벨 돌파 직후 능력치로 표기하였음.

[2] 2단계 돌파 후 외형이 변경됩니다.

한줄팁. 명령어로 되어있는 부분은 대부분 문서 속성 - 게임 정보 수정 탭에서 편집하실 수 있습니다.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

새 미디어 추가
새 리마인드 추가
리마인트 타이틀 앞에 "@"를 붙이면 그룹명 표기하며, "#"를 붙이면 설명 문단으로 표기합니다.
[#NAME]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해당 문서 제목으로 치환됩니다. (예: [#NAME] 공략 = 문서이름 공략)
선택한 문단 종류는 기본값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편집 가이드라인

    가이드라인을 출력합니다.

    편집 완료
    작성 취소

    편집 요약

    작성 완료 버튼을 누를시 기여 내용은 문서 하단에 표기된 라이선스를 따라가며 저작자 표기는 하이퍼링크/URL을 이용하여
    저작자 표기를 하는것에 동의합니다. 이 동의사항은 편집을 완료를 진행하였을시 철회할 수 없습니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GAMEDOT은 모든 사용자가 편집에 참여할 수 있으며, 편집에 참여할 시 라이선스에 동의하는 것으로 판단합니다.

    자료 이름을 여기에 표기
    파일 게시자: 너나우리 / 5분 전 / 댓글: 0 / 신고
    닫기
    의견 목록

    댓글 작성

    댓글 작성

    chun39

    동일하게 원하는게 안나오는 정확성ㅠㅠ
    2021.03.10 / 삭제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text.

    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목차 및 추가정보
    문서 편집 도구함
    편집 완료
    작성 취소
    명령어 추가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