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알림이 있습니다.
모두 지우기

레진 타이머

활성화

최근 조회한 문서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최근 방문 게시판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행동 카드를(을) 찾았다면. 행운아의 은관(행동 카드) 문서로 이동

세트 옵션
2세트 옵션
방어력 +100pt

4세트 옵션
모라 획득 시 HP를 300pt 회복한다.
획득처
축성 비경: 하늘을 찌르는 땅
토벌: 무상의 바람 / 얼음 나무
성유물 상점 NPC 판매 (리월: 장순 / 이나즈마: 야마시로 켄타)
파트 정보
행운아의 네잎 클로버/행운아의 독수리깃/행운아의 모래시계/행운아의 잔/행운아의 은관
1. 권장 캐릭터
편집
@성유물 파트 정보 자세히 보기
성유물 이름스토리

행운아의 네잎 클로버

들판에서 걱정 없이 자라는 네잎 클로버. 꺾인 건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설이 있기 때문이다.

기적은 언제나 행운을 타고난 아이에게 품을 활짝 열게 되어 있다. 전설 속의 4개 잎이 달린 클로버는 행운의 뜻을 담은 귀중한 선물이다. 행운아는 들판에서 뛰어놀다 무심코 그것을 발견하게 된다. 어린아이의 유치한 동심 때문이었는지 그는 클로버를 따서 자신의 주머니 속에 넣어두게 된다. 행운의 상징인 클로버가 그에게 행운을 가져다주었는지 아니면 행운이 그를 인도해 클로버를 만나게 했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행운아의 독수리깃

앞을 가로막는 마물이 오히려 사냥감을 찾는 매의 눈에 포착되는 정도의 운을 가져다주는 깃털.

행운을 타고난 아이는 길을 막는 악한 짐승이라도 순순히 길을 양보하게 만든다. 행운아는 아무런 걱정 없이 숲속을 거닐고 있었다. 그를 호시탐탐 노리는 마물이 어둠 속에 숨어 있는지도 모르고 있었다. 소년은 선명한 색의 독버섯에 끌려갔는데 마물이 갑자기 튀어나와 독성이 강한 버섯을 한 방에 밟아버렸다. 마물은 꽁으로 음식을 얻었다는 생각에 어깨에 떨어진 매의 깃을 주의하지 못했다.

행운아의 모래시계

구멍이 뚫려 텅 빈 모래시계. 흐르는 시간은 아무런 걱정이 없는 사람에게 의미가 없다.

태어날 때부터 운이 좋은 아이는 흐르는 시간 속에서도 늙지 않는다. 연세가 든 행운아는 가정을 이루지 못하였고 자손도 없었다. 그의 행운스러운 일생에서 만나는 사람마다 그의 친구가 되었고 가족이 되었다. 설령 그가 생명의 끝을 달리고 있을 때 거꾸로 놓인 모래시계가 눈에 들와와도 그는 그저 허허 웃으며 새총으로 모래시계를 한 방에 깨부술 뿐이었다.

행운아의 잔

정교한 금속 그릇. 밤에 찾아오는 도둑을 때려눕히는 데 사용되기도 했다.

악의를 품은 도적도 행운을 타고난 아이에게 상처를 낼 수 없었다. 이건 한 술집 뒤의 골목에서 일어난 일로 행운아가 어른이 된 후의 이야기이다. 어두컴컴한 밤에 흉악한 도적들은 만취한 행운아에게 손을 대려고 하였는데――어디에서 날아온 술잔에 머리를 맞아 쿵 하고 쓰러져 인사불성이 되고 말았다. 술집 위층에서 벌어진 싸움 덕분이라고 말할 수 있지만 누구나 이런 운을 갖고 있는 건 아니다.

행운아의 은관

우연히 떨어진 구멍이 추방된 옛 종족의 보물이 숨겨진 땅굴이었다. 그때에 얻은 기념품이다.

행운을 타고난 아이는 아무리 험한 함정에 빠져도 예상치 못한 보물을 얻을 수 있다. 행운아는 아무런 걱정 없이 유적 사이를 떠돌다가 발을 헛디디는 바람에 깊은 땅굴로 떨어지게 된다. 소년은 잿더미 위에 떨어져 무사했는데 자세히 보니 먼지가 가득 쌓인 벨벳 매트리스였다. 이렇게, 행운아는 옛 종족의 비보를 발견하여 행운의 관면을 이마에 얹게 되었다.
한줄팁. 명령어로 되어있는 부분은 대부분 문서 속성 - 게임 정보 수정 탭에서 편집하실 수 있습니다.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

새 미디어 추가
새 리마인드 추가
리마인트 타이틀 앞에 "@"를 붙이면 그룹명 표기하며, "#"를 붙이면 설명 문단으로 표기합니다.
[#NAME]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해당 문서 제목으로 치환됩니다. (예: [#NAME] 공략 = 문서이름 공략)
선택한 문단 종류는 기본값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편집 가이드라인

    가이드라인을 출력합니다.

    편집 완료
    작성 취소

    편집 요약

    작성 완료 버튼을 누를시 기여 내용은 문서 하단에 표기된 라이선스를 따라가며 저작자 표기는 하이퍼링크/URL을 이용하여
    저작자 표기를 하는것에 동의합니다. 이 동의사항은 편집을 완료를 진행하였을시 철회할 수 없습니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GAMEDOT은 모든 사용자가 편집에 참여할 수 있으며, 편집에 참여할 시 라이선스에 동의하는 것으로 판단합니다.

    자료 이름을 여기에 표기
    파일 게시자: 너나우리 / 5분 전 / 댓글: 0 / 신고
    닫기
    의견 목록

    댓글 작성

    댓글 작성

    chun39

    동일하게 원하는게 안나오는 정확성ㅠㅠ
    2021.03.10 / 삭제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text.

    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목차 및 추가정보
    문서 편집 도구함
    편집 완료
    작성 취소
    명령어 추가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