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알림이 있습니다.
모두 지우기

레진 타이머

활성화

최근 조회한 문서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최근 방문 게시판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세트 옵션
2세트 옵션
불 원소 내성 + 40%

4세트 옵션
불 원소의 영향을 받은 적에게 가하는 피해가 35% 증가한다.
파트 정보
불 위를 걷는 자의 결단/불 위를 걷는 자의 해탈/불 위를 걷는 자의 시련/불 위를 걷는 자의 깨달음/불 위를 걷는 자의 지혜
1. 권장 캐릭터
편집
@성유물 파트 정보 자세히 보기
성유물 이름스토리

불 위를 걷는 자의 결단

뜨겁게 불타오르는 불속에서 피어나는 꽃. 전설에 의하면 고대의 현자가 이를 착용한 채로 불바다에 걸어들어갔다고 한다.

이건 맹렬한 불길 속에서만 피어나는 꽃으로 불타는 아픔은 착용자를 더욱 완강하게 만든다.

새빨간 꽃잎은 반짝이고 있는 마노와도 같다. 이 불 속에서 피어난 꽃은 불 위를 걷는 현자가 가슴에 착용했다.

불 위를 걷는 현자가 생명의 마지막 순간에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했다.
「이건 맹렬한 불길 속에서 피어난 꽃이니라. 내가 잿더미로 변하지 않으면」
「이 꽃은 뜨거운 열기와 검은 연기 속에서도 불빛을 반짝이고 있을 것이다」

후에 사람들이 가물거리는 불빛을 쫓아 잿더미 바다 근처까지 왔다. 하지만 현자의 행방은 찾을 수 없었고 오직 남은 잿더미 사이에 피어난 꽃만 보일 뿐이었다.

불 위를 걷는 자의 해탈

불 속을 나는 고고한 새의 깃털. 들판을 불태우는 불 속에서 날갯짓하는 소리가 들리는 것만 같다.

불길 속에서 울부짖는 새의 깃털은 불 위를 걷는 자에 의해 뽑혔다. 착용하고 있으면 불 속에서 날개를 펼치는 소리가 들리는 것만 같다.

전설 속에는 태어날 때부터 외롭고 불 속에서 소리 높이 노래하는 새가 있었다고 한다. 백성들은 그를 토템으로 숭배하고 군주는 이를 고귀한 상징으로 여겼다.

화산 지대의 현자는 그의 깃털을 착용한 채 활활 타오르는 불길 속으로 사라졌다. 고독하게 온 그는 결국 쓸쓸히 떠났고 그 뒤로는 그의 행방은 알 수 없었다.

그 후로, 사람들은 자주 잿더미 바다의 깊은 곳에서 들려오는 노랫소리를 듣게 된다. 하지만 그게 불 속을 나는 새의 울음소리인지 불 위를 걷는 현자의 탄식인지 구별할 수가 없었다.

불 위를 걷는 자의 시련

반짝이는 뜨거운 모래가 들어 있는 모래시계. 흘러내리는 모래는 어떠한 흔적도 남기지 않는다.

이 모래시계에 담긴 건 보통 모래가 아닌 반짝이는 뜨거운 모래이다. 시간은 흘러내리는 용암처럼 아무런 흔적 없이 지나간다.

이건 현자가 잿더미 바다를 건넌 후의 이야기이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또 백 년이란 은거 생활을 보냈다고 한다. 하지만 잠깐의 해탈은 더욱 고통스러운 시달림을 이기지 못했다.

속세를 피해 현자는 더 이상 영원한 불태움을 견딜 수 없었다. 하여 그는 이 모래시계를 만들었다. 뜨거운 붉은색의 모래알은 여전히 활활 타오르는 불길 속에서 몰아쳤고 매일같이 반복되었다.

현자는 불길의 불태움은 두려워하지 않았지만 가엾게도 시간의 불태움은 견디지 못했다. 가족이 뿔뿔이 곁을 떠나가는 차가운 화염은 아마 누구도 견딜 수 없을 것이다.

불 위를 걷는 자의 깨달음

전설에 의하면 흐르는 불과 초고온의 열기를 버틴다는 잔. 오늘날에는 오직 잔열만 남아 있다.

텅 빈 잔에는 여전히 마그마의 온기가 남아 있다. 이건 불 위를 걷는 자의 술잔으로 수많은 지혜가 넘쳐흘렀다.

화염을 다루던 현자는 이 술잔을 손에서 장난감처럼 다뤘지만 고온은 술잔에 흠집조차 내지 못했다. 사람들 사이에는 현자가 마그마를 술처럼 마신다는 소문이 있었는데 현자는 소문에 대해 코웃음만 칠 뿐이었다. 술은 고온에서 끝내는 증발해버리지만 지성은 어떠한 고온에서도 견딜 수 있다.

현자에게 술은 단지 천재의 조연제일 뿐이다. 취했을 때 머리에 스치는 약간의 불씨라도 영감을 불러일으킨다.

말이 없는 술잔은 지혜가 불꽃에서 탄생하는 걸 직접 지켜봤다. 현자가 마지막으로 먼 길을 떠나기 전에 술잔에는 고고함이 넘쳐흘렀다.

불 위를 걷는 자의 지혜

불타는 바다를 가로질렀던 현자의 모자. 과거에 열기의 파도 속에서 우뚝 서 있는 고대인의 모습을 비춘 적 있다.

이 오래된 왕관은 잿더미 바다의 떠돌이 현자의 소유물이었다. 이것을 바라보고 있으면 활활 타오르는 불길 속에서 우뚝 선 그의 모습이 얼핏 보이는 듯한 착각이 든다.

잿더미 바다의 현자는 불길과 고온을 견딜 수 있게 적색의 마노로 이 왕관을 만들어냈다. 그의 지혜와 불타는 집념은 불에 견디는 왕관을 만들어냈지만 곧바로 동료와 선배들의 두려움과 시기를 불러왔다.

「간이 배 밖으로 나온 녀석이구나, 감히 잿더미 바다의 불길에 도전을 하려하다니 이건 백 년 동안 없었던 모독이다」
「불바다는 필시 너를 삼켜버리고 네놈의 잿더미마저 뜨거운 바람에 날리고 흩어져 무로 돌아가게 될 것이다」

시기에 가득 찬 선생님은 그의 제자에게 왕관을 씌우고 그를 불바다로 뛰어들게 했다. 하지만 모자의 주인이 마그마 속을 유유히 걷다가 시야 밖으로 사라지는 걸 보게 된다.
한줄팁. 명령어로 되어있는 부분은 대부분 문서 속성 - 게임 정보 수정 탭에서 편집하실 수 있습니다.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

새 미디어 추가
새 리마인드 추가
리마인트 타이틀 앞에 "@"를 붙이면 그룹명 표기하며, "#"를 붙이면 설명 문단으로 표기합니다.
[#NAME]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해당 문서 제목으로 치환됩니다. (예: [#NAME] 공략 = 문서이름 공략)
선택한 문단 종류는 기본값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편집 가이드라인

    가이드라인을 출력합니다.

    편집 완료
    작성 취소

    편집 요약

    작성 완료 버튼을 누를시 기여 내용은 문서 하단에 표기된 라이선스를 따라가며 저작자 표기는 하이퍼링크/URL을 이용하여
    저작자 표기를 하는것에 동의합니다. 이 동의사항은 편집을 완료를 진행하였을시 철회할 수 없습니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GAMEDOT은 모든 사용자가 편집에 참여할 수 있으며, 편집에 참여할 시 라이선스에 동의하는 것으로 판단합니다.

    자료 이름을 여기에 표기
    파일 게시자: 너나우리 / 5분 전 / 댓글: 0 / 신고
    닫기
    의견 목록

    댓글 작성

    댓글 작성

    chun39

    동일하게 원하는게 안나오는 정확성ㅠㅠ
    2021.03.10 / 삭제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text.

    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목차 및 추가정보
    문서 편집 도구함
    편집 완료
    작성 취소
    명령어 추가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