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알림이 있습니다.
모두 지우기

레진 타이머

활성화

최근 조회한 문서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최근 방문 게시판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종류
양손검
등급
★★★★
설명
물빛 광택이 나는 고대의 대검. 수천 년 동안 모래알에 씻겨서 여전히 날카롭다.
초기 공격력
42
추가 능력치
원소 마스터리
무기 스킬
모래 위 누각

10초마다 아래의 효과가 발생한다: 장착한 캐릭터 원소 마스터리의 24%만큼 해당 캐릭터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해당 증가량의 30%만큼 근처 파티 내 다른 캐릭터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지속 시간: 12초. 동명의 무기를 여러 개 장착 시 해당 효과는 중첩이 가능하다.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발동된다.
획득처
1. 단계별 능력치
편집
단계기초 공격력[1, 기준]원소 마스터리
기초 스탯4236

Lv.20

돌파

13564

Lv.40

돌파

23193

Lv.50

돌파

292107

Lv.60

돌파

353122

Lv.70

돌파

414136

Lv.80

돌파

475151
Lv.90510165
2. 재련 단계별 스킬
편집

재련 단계무기 스킬
110초마다 아래의 효과가 발생한다: 장착한 캐릭터 원소 마스터리의 24%만큼 해당 캐릭터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해당 증가량의 30%만큼 근처 파티 내 다른 캐릭터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지속 시간: 12초. 동명의 무기를 여러 개 장착 시 해당 효과는 중첩이 가능하다.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발동된다.
210초마다 아래의 효과가 발생한다: 장착한 캐릭터 원소 마스터리의 30%만큼 해당 캐릭터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해당 증가량의 30%만큼 근처 파티 내 다른 캐릭터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지속 시간: 12초. 동명의 무기를 여러 개 장착 시 해당 효과는 중첩이 가능하다.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발동된다.
310초마다 아래의 효과가 발생한다: 장착한 캐릭터 원소 마스터리의 36%만큼 해당 캐릭터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해당 증가량의 30%만큼 근처 파티 내 다른 캐릭터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지속 시간: 12초. 동명의 무기를 여러 개 장착 시 해당 효과는 중첩이 가능하다.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발동된다.
410초마다 아래의 효과가 발생한다: 장착한 캐릭터 원소 마스터리의 42%만큼 해당 캐릭터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해당 증가량의 30%만큼 근처 파티 내 다른 캐릭터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지속 시간: 12초. 동명의 무기를 여러 개 장착 시 해당 효과는 중첩이 가능하다.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발동된다.
510초마다 아래의 효과가 발생한다: 장착한 캐릭터 원소 마스터리의 48%만큼 해당 캐릭터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해당 증가량의 30%만큼 근처 파티 내 다른 캐릭터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지속 시간: 12초. 동명의 무기를 여러 개 장착 시 해당 효과는 중첩이 가능하다.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발동된다.
3. 단계별 외형
편집
구분기본 외형2차 외형[2]
아이콘

무기 외형
5. 권장 캐릭터
편집
6. 획득 방법
편집

6.1. 기원 획득
편집
  • 신의 주조: 35기 한정 픽업
7. 스토리
편집

전설에 따르면 수천 년 전 우매한 왕이 모래 언덕에 묻혀 사라지던 시대,
그 끝없는 황폐한 도금된 땅에 수많은 단명한 도시 국가들이 흩어져 있었다고 한다.
이 대검은 폭군의 애첩이었던 무녀 마카이라의 것이라고 한다.
그녀는 무정하고 매서운 칼춤으로 왕자를 유혹하고 왕의 총애를 얻었다.

쇠퇴한 왕국의 존귀한 왕은 뚱뚱하고 자만하며, 온종일 미식과 술, 그리고 사냥을 즐겼다.
이 퇴폐적인 시대의 모든 왕처럼 그도 정복, 파멸, 비축에 심취했다.

모든 것이 어둠의 장막에 뒤덮여 있을 무렵, 밝은 달빛이 폭주의 왕국을 달래며 모두를 편히 잠들게 했다.
선령의 몽롱한 노랫소리에 뚱뚱한 폭군은 졸음을 견디지 못하고 잠이 들었고, 코 고는 소리가 천둥소리처럼 요란했다….
요염한 첩은 일찍이 멸망의 기미를 알아차리고 검을 갈고닦으며 마지막 베일의 춤을 준비했다.
젊은 왕자는 일찍이 파멸의 기미를 예견하고 밤을 틈타 노심초사하는 마카이라를 만났다.

「뜨거운 모래에서 온 것들은 결국 뜨거운 모래에 묻힐 것이다. 긴 밤에 모래바다가 얼음처럼 차가워도 뜨거운 운명을 잊을 수 없다.」
「이것이 당신의 결정이라면 이 몸이 몰락한 지 오랜 고국을 위해 미약한 힘이나마 보태도록 허락해 주세요.」
「작은 복수만으로도 너와 나의 심복지환을 제거할 수 있다. 사냥에 탐닉하는 자는 결국 자신이 아끼는 사냥매로 인해 죽음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지니의 어머니께서 칠중의 검무를 가르쳐준 적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왕좌를 차지해서 남에게 아첨할 필요 없다면 그것으로도 난 만족해요.」

이렇게 왕국을 분열시키려는 음모는 머리맡에서 그려지고, 정인의 달콤한 말은 날카로운 칼날이 되었다.
폭군은 추악한 방식으로 뜨거운 모래의 땅으로 돌아가게 되었고, 왕국과 궁궐을 정복하는 위업은 결국 허황한 꿈이 되고 말았다.
도시 국가의 짧은 순간은 일장춘몽에 불과했고, 그중 양민과 악당들은 보리처럼 맷돌에 갈아 뭉개졌다.
검무를 잘 추는 첩은 결국 왕후가 되지 못했고, 살아남아 이 모든 진실을 이야기하는 연로한 충신도 두 눈을 잃었다.
모든 것을 집어삼킨 소용돌이와 함께 모래바다로 던져진 망국민은 방랑자가 되고, 용병이 되어 결국 숲의 바다로 사라졌다…

[1, 기준] 해당 레벨 돌파 직후 능력치로 표기하였음.

[2] 2단계 돌파 후 외형이 변경됩니다.

한줄팁. 명령어로 되어있는 부분은 대부분 문서 속성 - 게임 정보 수정 탭에서 편집하실 수 있습니다.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

새 미디어 추가
새 리마인드 추가
리마인트 타이틀 앞에 "@"를 붙이면 그룹명 표기하며, "#"를 붙이면 설명 문단으로 표기합니다.
[#NAME]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해당 문서 제목으로 치환됩니다. (예: [#NAME] 공략 = 문서이름 공략)
선택한 문단 종류는 기본값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편집 가이드라인

    가이드라인을 출력합니다.

    편집 완료
    작성 취소

    편집 요약

    작성 완료 버튼을 누를시 기여 내용은 문서 하단에 표기된 라이선스를 따라가며 저작자 표기는 하이퍼링크/URL을 이용하여
    저작자 표기를 하는것에 동의합니다. 이 동의사항은 편집을 완료를 진행하였을시 철회할 수 없습니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GAMEDOT은 모든 사용자가 편집에 참여할 수 있으며, 편집에 참여할 시 라이선스에 동의하는 것으로 판단합니다.

    자료 이름을 여기에 표기
    파일 게시자: 너나우리 / 5분 전 / 댓글: 0 / 신고
    닫기
    의견 목록

    댓글 작성

    댓글 작성

    chun39

    동일하게 원하는게 안나오는 정확성ㅠㅠ
    2021.03.10 / 삭제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text.

    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목차 및 추가정보
    문서 편집 도구함
    편집 완료
    작성 취소
    명령어 추가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