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알림이 있습니다.
모두 지우기

레진 타이머

활성화

최근 조회한 문서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최근 방문 게시판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세트 옵션
2세트 옵션
공격력 +18%

4세트 옵션
해당 성유물 세트를 장착한 캐릭터가 한손검, 양손검, 장병기를 사용 시 캐릭터의 일반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35% 증가한다.
파트 정보
검투사의 미련/검투사의 귀결/검투사의 희망/검투사의 취기/검투사의 개선
@성유물 파트 정보 자세히 보기
성유물 이름스토리

검투사의 미련

전설적인 검투사가 왜 늘 이 꽃을 흉부에 착용했는지를 아무도 알지 못한다. 이건 잔혹한 전사의 유일한 약점이다.

흔하디 흔한 작은 꽃이 검투사의 착한 주인에 의해 따였다. 검투사의 가슴에 달린 이 꽃은 전사의 가장 따뜻한 면이 되었다.

검투사가 아직 전설적인 인물이 되기 전 어린 주인님과 함께 장원을 거닐었던 적이 있었다. 과거 주인은 손수 꽃 한 송이를 꺾어 말없이 침묵하던 노예에게 선물했다.
「은혜를 베푼 것에 꼭 보답해야 하는 건 아냐. 어쩌면 그냥 문뜩 생각난 걸 수도 있으니까」
먼 훗날, 노회한 주인은 웃으며 이처럼 말한다.

불패의 검투사가 마침내 외지에서 온 소녀의 발아래 쓰러지고 나서야 그는 오래전 자신도 꿈이 있었다는 걸 떠올린다.
「정말 예쁜 꽃이네, 언제쯤 가서 볼 수 있을까」
「야외에서 자라는 꽃은 어떤 모양일까」

검투사의 귀결

매처럼 자유로운 꿈의 깃털. 전설과도 같았던 인생 마지막 순간에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새의 깃털의 그의 가슴 위에 올려졌다.

잘나가던 검투사는 자신의 결말을 맞이하고 풋내기 적수는 그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넨다.

승리의 허영심과 자유를 향한 갈망이 해를 맞이한 새벽 안개처럼 흩어지고 아침 햇살이 피비린내가 진동하는 구름을 뚫고 고개를 내밀 때 검투사는 하늘을 날고 있는 새를 보게 된다.

자유를 얻기까지 단 한 번의 전투만을 남겨뒀던 검투사는 이름 모를 소녀에게 패배하고 만다. 관중들은 목이 터져라 분노하며 소리쳤지만 승자는 굴욕적인 처형을 거부했다. 그녀는 결국 다른 노예들처럼 패자의 목에 차가운 칼날을 찔러 넣지 않았다.

천천히 말라가는 상처가 보이지 않은 깃털로 뒤덮인다. 전사는 마침내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새처럼 꽃이 자유롭게 자라고 새들이 날아다니는 곳을 향해 여정을 떠나게 되었다.

검투사의 희망

피로 점철된 검투사의 인생을 기록한 시계. 자유를 찾기 위해 오른 그의 여정을 상징한다.

검투사는 자신을 위해 이 모래시계를 만들었고 매번 전투를 끝낼 때마다 모래시계를 한 번씩 뒤집었다. 시계가 마침내 뒤집힘을 멈추었을 때 검투사는 이미 피웅덩이 위에 쓰러진 상태였다.

검투사는 전장에 들어설 때마다 이 모래시계를 옆에 두었다. 결판이 나고 환호 소리가 들릴 때는 항상 남은 모래가 흐르고 있었다.

그건 검투사의 마지막 전투로 상대는 풋내기 소녀였다. 그는 그녀의 눈빛에서 두려움과 어린 사자의 흉악함을 보았다. 그녀는 그의 걸음걸이에서 세월이 전사에게 가한 무거운 족쇄를 볼 수 있었다. 전투는 격렬하고도 험난했다. 연로한 검투사는 즐거운 전투를 치르며, 영광을 다시 찾은 것만 같았다. 하지만 차가운 칼날이 검투사의 심장에 박혔을 때 모래시계 안의 모래는 소리 없이 흘러내렸다.

검투사의 취기

장식이 화려한 황금잔은 원래 주인이 유명한 검투사에게 내리는 상이다.
불패의 전사는 이 잔으로 술과 전사의 피를 들이켰다.

검투사는 또 한 번의 혈전에서 승리했고 상처투성이인 몸으로 그 영광을 주인에게 바쳤다.
승리, 영광, 그리고 박수 소리는 술보다 사람을 더 취하게 만들어 잠시나마 고통을 잊게 한다.

주인은 그의 동석을 허락하고 그 자리에서 술잔을 그에게 하사했다.
이 맞춤 제작한 잔은 따뜻한 호의가 담긴 증표다.
허영심은 황금 쇠사슬과 같고 사사로운 감정이 뼈를 녹이는 독과 같다.
영웅은 승리의 술에 취해 자유를 얻을 좋은 기회를 놓쳐버렸다.

검투사의 개선

고대 전설적인 검투사의 투구. 무수히 많은 적들의 피가 묻었었고 무수히 많은 관중들의 환호를 받았었다.

고대 몬드의 전설적인 검투사의 투구에는 눈에 띄는 깃털이 가득 꼽혀져 있다. 광적인 관중들에게 이 투구는 백전불패의 상징이다.

전설적인 검투사는 수많은 혈전을 거쳤다. 사람이든 마물이든 모두 그의 검을 당해내지 못했다. 개선식 때마다 검투사는 마치 영웅처럼 성문을 지나며 관중들의 환호를 받았다.

노예는 오직 승리한 순간에만 자신이 주인이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고 자유라는 찬란한 빛은 허영심에 의해 가려졌다. 전사들은 개선식에서 창살 밖의 세상을 볼 수 있었다. 그때마다 자유에 대한 희망이 조금씩 늘어났다.

영웅의 투구가 바닥에 떨어지고 나서야 관중석과 경기장의 그들은 꿈에서 깨어나 현실을 깨닫게 된다. 일개 노예일 뿐인 그들은 천하디 천한 목숨을 걸어도 주인의 환심을 사지 못할 수도 있다는 걸….
한줄팁. 명령어로 되어있는 부분은 대부분 문서 속성 - 게임 정보 수정 탭에서 편집하실 수 있습니다.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

새 미디어 추가
새 리마인드 추가
리마인트 타이틀 앞에 "@"를 붙이면 그룹명 표기하며, "#"를 붙이면 설명 문단으로 표기합니다.
[#NAME]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해당 문서 제목으로 치환됩니다. (예: [#NAME] 공략 = 문서이름 공략)
선택한 문단 종류는 기본값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편집 가이드라인

    가이드라인을 출력합니다.

    편집 완료
    작성 취소

    편집 요약

    작성 완료 버튼을 누를시 기여 내용은 문서 하단에 표기된 라이선스를 따라가며 저작자 표기는 하이퍼링크/URL을 이용하여
    저작자 표기를 하는것에 동의합니다. 이 동의사항은 편집을 완료를 진행하였을시 철회할 수 없습니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GAMEDOT은 모든 사용자가 편집에 참여할 수 있으며, 편집에 참여할 시 라이선스에 동의하는 것으로 판단합니다.

    자료 이름을 여기에 표기
    파일 게시자: 너나우리 / 5분 전 / 댓글: 0 / 신고
    닫기
    의견 목록

    댓글 작성

    댓글 작성

    chun39

    동일하게 원하는게 안나오는 정확성ㅠㅠ
    2021.03.10 / 삭제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text.

    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목차 및 추가정보
    문서 편집 도구함
    편집 완료
    작성 취소
    명령어 추가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