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알림이 있습니다.
모두 지우기

레진 타이머

활성화

최근 조회한 문서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최근 방문 게시판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 방문 기록이 없습니다.

행동 카드를(을) 찾았다면. 번개 같은 분노(행동 카드) 문서로 이동

행동 카드를(을) 찾았다면. 번개를 부르는 모자(행동 카드) 문서로 이동

세트 옵션
2세트 옵션
번개 원소 피해 15%

4세트 옵션
과부하, 감전, 초전도, 만개 반응이 부는 피해가 40% 증가하고 촉진 반응이 주는 피해가 20% 증가한다. 위와 같은 원소 반응 발동 또는 활성화 반응 발동 시, 원소스킬의 재사용 시간이 1초 줄어든다.
해당 효과는 0.8초마다 1번 발동한다.
파트 정보
뇌조의 연민/번개 재앙의 생존자/뇌정의 시계/낙뢰의 흉조/번개를 부르는 모자
1. 권장 캐릭터
편집
@성유물 파트 정보 자세히 보기
성유물 이름스토리

뇌조의 연민

재난의 날에 운 좋게 유린과 자줏빛 불꽃의 증오 어린 파괴를 피해 살아남은 번개색의 꽃.

산불의 잿더미 속에서 살아남은 보라색 야생화는 고대 부족을 멸망에 이르게 한 재난을 직접 겪었다.

새해를 맞이하는 축제에서 샤먼은 무고한 사람의 피로 뇌조를 불러왔다. 부족의 사람들은 뇌조가 신성한 제물을 받아들여 왕년과 같이 울부짖으며 신의 계시를 내려주길 기대했다. 하지만 천둥을 탄 새가 사람들의 머리 위로 내려왔을 때, 하늘에서는 파멸을 알리는 광뢰가 메아리쳤다.

우연히 들은 노래에 보답하기 위해, 그리고 소년의 부족민들에게 잔혹한 복수를 하기 위해, 뇌조는 공포스러운 진면목을 드러내며 자그마한 부족을 지상에서 완전히 지워버렸다.

번개 재앙의 생존자

전기를 띤 번개의 깃털. 뇌조가 내린 잔혹한 업보. 남겨진 깃털엔 분노 어린 뇌광이 여전히 번쩍이고 있다.

뇌조가 남긴 깃털이 보라색 빛을 반짝이고 있었다. 어쩌면 파멸된 부족이 존재했던 마지막 증거일지도 모른다.

고대의 부족은 뇌조를 수호신으로 여겼으나, 뇌조는 부족을 하루 아침에 파멸시켰다. 어느 침울한 밤에 그는 일찍이 소년과 티 없이 맑은 우의를 쌓았었다. 뇌조가 날개를 펼치고 떠난 후 소년은 뇌조가 우연히 떨어뜨린 깃털을 주웠다.

「다음에 소나기와 함께 오면」
「내가 다른 노래를 불러줄게」

지키지 못한 약속은 뇌조를 회의감 속에 발광하게 했다. 뇌조는 잿더미로 변한 산림을 떠났다. 몇 년 후 뇌조는 요물로 간주되어 토벌을 당하고 만다.

수년 후, 잿더미가 됐던 땅에는 다시 푸른 나무들로 가득 찼다. 이전 뇌조의 깃털도 초목 사이에 묻히게 된다. 하지만 둘의 이야기는 이미 부족과 함께 사라지게 됐다.

뇌정의 시계

뇌조를 신봉하는 부족이 번개의 주인의 강림을 예고하는 모래시계. 일족이 멸망하면서 영원히 멈춰버렸다.

화려하게 장식된 모래시계는 과거 뇌조를 숭배하던 고대 부족이 소유하고 있던 것이다. 그러나 부족이 멸망되면서 이 모래시계도 점점 잊혀졌다.

자수정과 호박금으로 만든 이 화려한 모래시계는 원래 샤먼의 시계였다. 이 모래시계는 뇌조가 내려오는 계절마다 축제를 해야 할 시간을 알려줬다.

부족의 마지막 축제에서 격분한 뇌조는 피가 묻은 제단을 뒤엎었다. 수호신의 강림을 예고하는 시계는 이 순간 천둥번개를 불러온 죽음의 시계가 되었다. 천둥 번개를 부리는 괴조가 부족에게 재앙을 내린 건 단지 한 사람의 노래 때문이었다.

그러나 뇌조가 알지 못했던 사실은 소년이 스스로 자신을 제물로 삼아 바쳤다는 것이다. 괴조가 부족에게 은혜를 베풀기를 바라며, 자신의 살과 뼈가 분리되는 고통을 받길 자청했다.

낙뢰의 흉조

고한 사람의 피가 주입된 축성 의식을 위한 잔. 기원의 뇌명이 안쪽에서 울려 퍼지다가 결국엔 번개 같은 분노로 가득 채워졌다.

오래된 부락의 샤먼들이 사용하는 제례 술잔, 살아 있는 제물의 피를 뇌조에게 바치는 데 쓴다.

뇌조가 높이 나는 계절, 폭우가 몰아치는 숲 속에서, 한 소년이 용감하게 노래하고 있었다. 고고한 뇌조는 소년의 맑은 노랫소리에 이끌려, 조용히 그의 곁에 내려앉았다.

「정말 재미있는 가락인데. 넌 보잘것없는 인간인데, 번개와 폭우가 무섭지 않니?」
「부족의 어른들은 나 같은 애가 천둥번개를 평정하고 폭우를 단비로 만들 수 있다고 했어」

소년은 노래를 멈추고 뇌조의 질문에 대답했다. 뇌조는 잠시 오만하게 울부짖은 후, 더 이상 말을 하지 않았다. 너무 아름다운 노래였기 때문이다.

그건 아주 큰 차이가 나는 어린 제물과 뇌조의 처음이자 마지막 만남이었다. 뇌조가 다시 소년을 찾았을 땐 높게 쌓인 제단과 황금잔 속의 핏물만 보였다.

번개를 부르는 모자

고대에 뇌조를 숭배하던 샤먼이 착용했던 모자. 경건한 신앙심도 분노가 가득한 마수의 마음을 움직이지 못했다.

뇌조를 숭배하던 고대 부족 중 덕망이 높은 샤먼이 쓰던 모자다.

천둥 속에서 높이 나는 새는 자줏빛 번개를 가지고 비와 함꼐 숲에 강림했다. 우매한 부락은 그의 은혜에 감사하고, 그의 힘을 두려워하여 샤먼을 뽑아 혈제로 보호를 빌며 징벌을 피했다.

뇌조는 결국 마물이기에 인간의 숭배는 부질없는 짓이었다. 사람을은 그걸 전혀 모르고, 여전히 뇌조의 무상함을 하늘의 계시로 여겼다. 그러나 천둥은 그저 사람들의 생사를 결정짓는 호흡이나 마찬가지였다. 괴조의 눈에는 사람은 그저 짐승과 다르지 않다.

어느 날 맑은 노랫소리가 낮게 울부짖는 소나기를 뚫고 나올 때 하늘의 먹구름을 찢고, 작은 빛을 그에게 전해주었다.
한줄팁. 명령어로 되어있는 부분은 대부분 문서 속성 - 게임 정보 수정 탭에서 편집하실 수 있습니다.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

새 미디어 추가
새 리마인드 추가
리마인트 타이틀 앞에 "@"를 붙이면 그룹명 표기하며, "#"를 붙이면 설명 문단으로 표기합니다.
[#NAME]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해당 문서 제목으로 치환됩니다. (예: [#NAME] 공략 = 문서이름 공략)
선택한 문단 종류는 기본값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편집 가이드라인

    가이드라인을 출력합니다.

    편집 완료
    작성 취소

    편집 요약

    작성 완료 버튼을 누를시 기여 내용은 문서 하단에 표기된 라이선스를 따라가며 저작자 표기는 하이퍼링크/URL을 이용하여
    저작자 표기를 하는것에 동의합니다. 이 동의사항은 편집을 완료를 진행하였을시 철회할 수 없습니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GAMEDOT은 모든 사용자가 편집에 참여할 수 있으며, 편집에 참여할 시 라이선스에 동의하는 것으로 판단합니다.

    자료 이름을 여기에 표기
    파일 게시자: 너나우리 / 5분 전 / 댓글: 0 / 신고
    닫기
    의견 목록

    댓글 작성

    댓글 작성

    chun39

    동일하게 원하는게 안나오는 정확성ㅠㅠ
    2021.03.10 / 삭제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text.

    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자료 컨텐츠를 요약해서 표기

    자료 이름은 이렇게 저렇게 표기

    최초 게시자: 가나다라마사

    목차 및 추가정보
    문서 편집 도구함
    편집 완료
    작성 취소
    명령어 추가

    하위 문단

    DB 발췌

    문서 발췌

    문서 링크

    각주 넣기

    연관 문서

    SPLIT

    REPLACE

    편집 도움말